SK텔레콤, ‘찾아가자 T멤버십’으로 고객가치 혁신 나선다
- 10/17~11/9 VIPS 50%, 미스터피자 50%, 뚜레쥬르 30% 등 인기 제휴처에서 고객 혜택 대폭 확대
- 고객이 주인공이 되는 ‘고객주권시대’ 열기 위해 프로모션 진행
SK텔레콤은 지난 9월 ‘창조적 고객가치 혁신’ 선언을 통해 통신시장 환경 변화에 맞춰 고객의 통신서비스 혜택을 대폭 강화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동통신의 모든 혜택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고객 주권 시대’를 만들기 위한 첫 걸음으로 마련되었다.
프로모션 기간 중 T멤버십 고객들은 롯데월드, 미스터피자, VIPS, 메가박스, 뚜레쥬르, 키즈카페 키자니아 등 인기 제휴처에서 최대 70%까지 확대된 할인율을 제공받게 된다.
또한, 상시 이용 및 접근이 편리한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소셜커머스 초콜릿 등은 매일 쇼킹딜·핫딜 등을 통해 최대 70%까지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SK텔레콤은 롯데월드, 키자니아 등 유명 테마파크, T멤버십 베이커리 동네 빵집 등 다양한 제휴처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이 어디서나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한편, SK텔레콤은 지난 4월에도 창사 30주년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찾아가자 T멤버십’을 진행한 바 있으며, 50여일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약 100만명의 고객들이 몰려 T멤버십 고객 이용 빈도가 기존 대비 최대 18배 이상 증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 밖에도 SK텔레콤은 올 초부터 ▲업계최초로 VIP/GOLD 고객의 할인 한도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무한 멤버십’, ▲T멤버십의 혜택을 해외까지 넓힌 ‘T멤버십 글로벌’, ▲T멤버십 VIP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초청 행사 ‘Table2014-미슐랭의 별을 맛보다’ 등 기존에는 볼 수 없던 차원이 다른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고객가치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결과 SK텔레콤은 지난 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발표한 산업고객만족도(KCSI)에서 17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특히 멤버십 부문에서는 경쟁사는 물론 자사 전년 대비로도 높은 점수를 얻어 고객들의 T멤버십에 대한 만족도를 다시 한 번 확인했다.
SK텔레콤 윤원영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찾아가자 T멤버십 프로모션은 고객이 주인공이 되고, 고객 가치가 최우선이 되어야 한다는 SK텔레콤의 의지 표현”이라며, “앞으로도 SK텔레콤은 모든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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