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풀리는집 슬림팩’, 2014 이노스타 대한민국 혁신상품 WINNER 선정

뉴스 제공
미래생활
2014-10-09 09:24
세종--(뉴스와이어)--무형광 화장지 브랜드 잘풀리는집(㈜미래생활, 대표 변재락 www.jjtissue.com)의 ‘잘풀리는집 슬림팩’이 한국능률협회인증원에서 주관하는 ‘2014년 하반기 이노스타’ 생활용품 분야에서 ‘대한민국 혁신상품 WINNER’로 선정됐다. 올해로 10년째를 맞는 ‘이노스타’는 1년에 두 차례 소비자 평가를 통해 혁신성취도가 높은 상품과 서비스를 선정해 발표하며, 기업에는 혁신 경쟁력을 장려하고 소비자에게는 올바른 혁신 상품 소비 지표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생활용품 분야에서 혁신상품으로 선정된 ‘잘풀리는집 슬림팩’은 1인 가구를 위해 특별 패키지로 재구성된 제품이다. 한 사람이 1년에 사용하는 화장지 사용량 평균치를 계산해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양으로 구성했으며 전 제품이 ‘무형광’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래생활㈜ 변재락 대표이사는 “최근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이들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제품이 출시 되고 있는데, ‘잘풀리는집 슬림팩’은 업계 최초로 출시되는 1인가구를 위한 맞춤형 화장지” 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며, 변화하는 시장환경에 맞춰 끊임없이 혁신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8일에는 혁신상품 선정을 기념하여 미래생활㈜ 세종 본사에서 인증서 수여식이 진행됐다. 이 날 수여식에는 미래생활㈜의 변재락 대표이사, 한국능률협회인증원 경영평가본부 이영찬 본부장이 참여했으며, 변재락 대표이사가 직접 인증서를 받았다.

웹사이트: http://jjtissue.com

연락처

미래생활(주)
마케팅부
유정곤 주임
070-4480-30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