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웹호스팅 계정생성 1분 시대 열렸다

뉴스 제공
펭귄소프트
2005-09-05 07:00
고양--(뉴스와이어)--웹호스팅자동화 개발업체 펭귄소프트(대표 문선주 www.hostsmb.com) 는 자체 개발한 웹호스팅 자동화 솔루션 시엠패널을 이용하여 '자동화된 프리미엄 웹호스팅' 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국내최초로 관리자없이 24시간 언제 호스팅을 신청해도 세팅에서 이메일 통보까지 걸리는 시간은 단 1분이다.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시엠패널 서버관리자동화 솔루션을 이용하기 때문이다. 출시 기념으로 최초100명의 고객에게 3개월 무료 호스팅을 제공한다.

고객은 이메일, Database, 하부도메인, 멀티도메인, FTP, 게시판 설치 등 관리를 브라우저에서 24시간 실시간으로 직접 할 수 있다. 바이러스 방지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Clamv 를 사용하고 스팸방지 역시 기본으로 제공된다.

펭귄소프트 문선주 대표이사는 "국내 웹호스팅도 본격적인 자동화 시대가 열렸다. 치열한 경쟁속에서 차별화된 웹호스팅을 제공하여 고객만족 및 비용 절감 을 동시에 이룰수 있다." 라고 밝혔다.

펭귄소프트 개요
펭귄소프트는 검색엔진 최적화,웹접근성,웹표준을 준수하는 홈페이지 제작 및 해외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서 클라우드기반 스마트CMS 등 웹컨텐츠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워드처럼 쉬운 관리자 화면에서 한번의 입력으로 다국어 페이지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동시에 업데이트할수 있으며 페이지 내 이미지 워터마크자동 생성및 QR코드 자동 생성등 온라인 홍보 전문 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SmartHomepage.co.kr

연락처

펭귄소프트(주) 문선주이사 전화:031-903-4819 휴대전화:011-9759-4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