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취업지원·협력 위해 ‘스파이시컬러’와 만나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4-10-10 13:02
서울--(뉴스와이어)--중국과 싱가폴에 진출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는 ㈜스파이시컬러(대표 김혜련)의 이민호 총괄이사와 김영혁 본부장이 8일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를 찾았다.

박문수교수의 초청으로 이루어진 이날 만남은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학생들의 취업 및 인턴 실습과 관련되어 상호협력 관계를 증진하기 위해 성사되었다.

명동과 가로수길 등 서울 도심의 주요상권에서 영업하고 있는 스파이시컬러는 편집샵 브랜드중 유일하게 해외에 진출한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오늘 만남에서 박정원학장은 “편집샵들이 불황기에도 많은 발전을 거듭하고 있고 특히 스파이시컬러 같은 유명 편집샵 브랜드가 본교 학생들의 실습과 인턴 그리고 취업처로 각광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하고 “우리나라에 진출하고 있는 글로벌 SPA 브랜드 같이 세계 여러 나라에 진출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에 스파이시컬러의 이민호이사는 “이렇게 초대해 주시고 환영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하고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의 재능 있는 학생들의 취업을 위해 실질적으로 도울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해 보겠다”고 말했다.

신촌·홍대 교육문화권(상수역 3번 출구)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sfc.ac.kr, 02-755-3820)는 실무중심의 패션디자인 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02-755-3755, www.f2a.co.kr)를 자매 교육기관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정규 과정 이외에도 미국취업연수과정·취업 및 창업멘토스쿨, 패션취업코칭데이(매월)등을 진행 중이다. 또한 10월에는 패션창업동아리. 패션에디터프로그램이 12월 겨울방학에는 일본연수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최미영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