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한국이디에스와 파트너 협력…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웹 서비스 강화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4-10-10 13:56
서울--(뉴스와이어)--빅데이터 시대를 선도하는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웹 전문 시스템통합 및 관리, IT 컨설팅 분야에 전문성을 갖춘 (주)한국이디에스(www.edsk.co.kr)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 협력을 통해 양사는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웹 환경 서비스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한국이디에스는 최종 사용자가 느끼는 서비스 성능을 비즈니스 단위의 응답속도와 품질을 관리할 수 있는 비즈니스서비스관리(BSM)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이어 (주)한국이디에스는 애플리케이션의 다양한 활동영역에서 구간별 성능 문석 및 모니터링, 분석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성능분석(APM)에도 높은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주)한국이디에스는 웹상에서 원활한 보고 절차를 돕는 웹리포팅과 WAS(WebSphere Application Server), BPM, 데이터스테이지, 포탈 등 비즈니스 웹 환경과 관련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활발한 확장세를 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주)한국이디에스는 올초 정보통신산업진흥원으로부터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품질인증(SP인증) 2등급을 획득하면서 높은 기술력을 검증한 바 있다.

금번 (주)한국이디에스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이노릭스는 기업용 대량 및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최근 날로 대량 및 대용량화 되어가는 기업용 취급 데이터를 가장 안정적이고 빠르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는 전송 전용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이노릭스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는 대량 및 대용량 파일 업로드/다운로드 솔루션인 InnoDS/FD와 초고속 파일전송 솔루션인 InnoEX 등이 있다. 특히 전송되는 모든 파일을 철저하게 보호하는 InnoTS도 출시 예정에 있다.

(주)한국이디에스는 지난 2011년 우정사업본부의 프로젝트 진행 시 이노릭스의 InnoDS와 InnoFD를 적용시킨 이래 지난해 중앙노동위원회의 프로젝트에도 이노릭스의 솔루션을 적용하면서 이노릭스와의 꾸준한 협력관계를 지속해 오고 있다.

(주)한국이디에스는 웹상에서 이뤄지는 종합적인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이번 파트너 협력은 해당 서비스의 데이터 전송 기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양사는 기다해고 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