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저드뷔, 2014 워치스앤원더스 통해 아시아 시장 매료시켜

- 아시아 무대에서 중요한 의미 갖는 스페셜 피스 최초 공개해 눈길

- 벨벳 오트 쿠튀르 컬렉션과 함께 오마주 컬렉션의 대표적 모델인 오마주 미닛 리피터를 선두로 뜨거운 관심과 찬사 이끌어내

뉴스 제공
로저드뷔
2014-10-10 16:06
서울--(뉴스와이어)--강렬한 디자인과 최상의 기술력으로 널리 알려진 스위스 제네바의 세계적인 명품 워치 브랜드 로저드뷔가 지난주 홍콩에서 개최된 2014 워치스앤드원더스(2014 Watches & Wonders)에서 시계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스페셜 모델을 공개하며 아시아 시장을 매료시켰다.

2014 아시아 최대규모의 고급 시계 박람회(2014 Watches & Wonders)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돼 화제를 모은 로저드뷔의 올해 핵심 출품작은 오마주 미닛 리피터였다. 해당 제품은 현존하는 세계 최고의 시계 장인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로저드뷔에게 헌정하는 오마주 컬렉션을 대표하는 모델로, 행사 기간 내내 시계 제조의 참된 걸작이 무엇인지 보여줬다는 극찬을 이끌어냈다.

로저드뷔는 이를 통해 전설로 남은 최고 수준의 전통을 이끌어내 놀라운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했다는 평가와 함께 올해 초 스위스에서 열린 2014 SIHH(국제 고급 시계 박람회)에서 공개하기 시작한 오마주 컬렉션을 더욱 강력하게 완성시켰다.

이와 함께 화려한 디바(Diva)의 세계에서 영감을 얻은 벨벳 컬렉션도 명품 시계 제조의 기술력과 눈을 황홀하게 만드는 오트 쿠튀르의 수작업 기술이 결합된 벨벳 오트 쿠튀르 3 부작으로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냈다. 이 컬렉션은 밍크를 입은 디바의 독점적 아우라를 표현한 벨벳 밍크 퍼, 여성의 관능적인 곡선을 상징하는 벨벳 코르세트리, 매혹적인 스타킹이 주는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담은 벨벳 파스망트리까지 여성의 타고난 매력을 독특하고 다양하게 현대적 느낌의 ‘팜므파탈’로 표현해 내 눈길을 끌었다. 또 25년째 톱모델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스테파니 시모어가 참여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함께 공개해 극적으로 화려한 효과를 가져다 주는 독점적인 수작업 기술의 다양한 면모를 강조했다.

한편, 오마주 컬렉션의 재탄생을 기념하는 동시에 스팀펑크 시대에서 영감을 받은 기계적 아름다움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창의성이 돋보이는 부스에서는, 아이코닉한 뻐꾸기시계의 재해석, 매혹적인 오토마타 시리즈 등으로 오랜 시계 제조 역사를 환기시키며, 방문객들로 하여금 경이로운 메카닉의 진수를 보여주는 오마주 세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하였으며, 독창적이고 현대적인 표현 방식으로 변치 않는 전통적인 시계 제조 방식에 대해 강렬하고 힘찬 찬사를 보냈다는 평가다.

로저드뷔의 CEO인 장 마크 폰트로이는 “하이앤드워치 분야에서 안목이 높은 것으로 유명한 아시아 고객들에게 오마주 컬렉션을 완성하는 오마주 미닛 리피터 등 중요한 의미를 갖는 스페셜 피스를 최초로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력과 로저드뷔만의 혁신적인 디자인을 발판으로 아시아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획기적인 스페셜 피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제품문의
애비뉴엘 로저드뷔부티크 02-2118-6026
현대본점 로저드뷔부티크 02-3440-5649

로저드뷔 소개
로저드뷔는 1995년 런칭 이후 현대의 하이앤드 시계 제조 (Haute Horlogerie) 분야의 선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1세기에 확고하게 자리매김한 로저드뷔의 실험적이며 혁신적인 창작품들은 강렬하고 대담한 디자인과 최고급 시계 제조 메커니즘의 모든 노하우 및 전문 기술이 결합해 전세계적으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로저드뷔 컬렉션은 독점 판매 네트워크와 부티크를 통해 전 세계에 유통이 되고 있으며, 완벽하게 통합된 로저드뷔 매뉴팩쳐는 최고급 세공에 대한 보증마크인 제네바 실(Geneva Seal)을 전 제품에 새겨 넣은 세계 유일의 시계 제조사입니다.

로저드뷔: http://www.rogerdubuis.com/

웹사이트: http://www.rogerdubuis.com

연락처

로저드뷔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혜승 대리
02-788-73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