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iflex, 획기적인 소매 및 환대산업계 전용 모바일 POS솔루션 공개

- GITEX TECHNOLOGY WEEK(두바이 정보통신 박람회) 2014

뉴스 제공
Posiflex Technology, Inc. 대만증권거래소 8114
2014-10-13 09:00
타이페이, 대만 및 라팅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POS(판매시점관리) 솔루션 및 주변기기 제조 분야 글로벌 선도 브랜드인 Posiflex Technology, Inc.(http://goo.gl/VVmCdD)가 획기적인 모바일 POS터미널 신제품 MT-4008W를 오늘 발표했다. MT-4008W는 소매 및 환대 산업 전용 POS터미널이다. 이 제품은 8인치 태블릿으로서 MSR(자기띠 판독기)을 부착할 수 있고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착탈식 피스톨 모양의 손잡이나 손잡이 끈과 통합이 가능하다. 특히 선택 사양인 도크 스테이션(dock station)이 있으면 MT-4008W가 일체형 POS 기능을 갖게 된다. 이 모바일 POS터미널은 신속한 제품 정보 확보와 재고품 관리, 주문 및 계산대 대기시간 단축 등을 통해 점포와 호텔 내 이동성과 업무 효율성을 높이려는 소매 및 환대 업체들에게 필수적인 제품이다.

Posiflex Technology의 MT-4008W는 해상도가 1024 x 768인 ‘윈텔’(윈도우+인텔) 기반 모바일 POS터미널이서 약간 조정하거나 전혀 조정하지 않고도 대부분의 기존 윈도우 기반 POS기와 포트가 가능하다. 착탈식 피스톨 모양의 손잡이는 매우 독창적인 발명품이다. 거기에는 1D 또는 2D 바코드 스캐너가 내장되어 있을 뿐 아니라 태블릿의 운용 시간을 효과적으로 연장시키는 착탈식 전지가 들어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태블릿이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고 무게 균형이 정확히 잡혀서 점포의 직원들이 이를 쉽게 들고 다니면서 다룰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제품은 대형 모바일 디바이스의 다루기 힘든 문제를 깨끗이 해결해 준다.

Posiflex Technology의 오웬 첸(Owen Chen)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MT-4008W는 모바일 소매 및 환대 사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전혀 새로운 사용자 친화적 경험을 창출한다”고 말했다. 이 제품의 또 하나의 장점은 3인치 WIFI 감열식 POS영수증 프린터가 내장되어 있고 ‘시리얼’ 포트, USB 포트, LAN 포트 및 CR 포트 등의 연결 옵션이 선택사양인 도크 스테이션이 있다는 것이다. 태블릿이 일단 도크 스테이션과 통합되면 즉시 일체형 POS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MT-4008W는 단순히 이동성뿐 아니라 다양성도 제공한다.

GITEX 2014에서 전시

Posiflex Technology의 MT-4008W는 두바이 세계무역센터(Dubai World Trade Centre)(부스 B3-6/홀 3)에서 10월12~16일 개최되는 두바이 정보통신 박람회(GITEX Technology Week) 2014에서 처음 발표된다. 이 제품은 올해 11월부터 전세계 시장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Posiflex Technology, Inc. 소개

1984년에 설립된 Posiflex Technology, Inc.는 ‘POSIFLEX’ 브랜드의 POS터미널 및 주변기기를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세계적 선도기업이다. Posiflex 제품은 ISO 9001/9002/14001 인증을 받은 대만 내 시설 두 곳에서 생산되어 전세계 소매점, 병원, 은행, 보건 기관, 키오스크(신문, 음료 등을 파는 매점) 등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 및 애플리케이션에 설치되었다. 회사는 디자인을 혁신하여 지금까지 30여 건의 특허를 획득할 만큼 우수한 공학적 역량을 확보했을 뿐 아니라 고객과 파트너들의 사업이 성공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와 품질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있다. 회사는 세계 각국에 유통 채널과 미국, 독일, 중국, 인도, 말레이시아, 두바이 및 아르헨티나에 지사를 설치하고 전세계 고객들에게 직접적이고 시기 적절한 지원을 제공할 태세를 갖추고 있다.

Posiflex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www.posiflex.com 에서 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0955977&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osiflex.com

연락처

Posiflex Technology, Inc.
+886-(0)2 2299-1599
sales@posiflex.com.tw

발처 커뮤니케이션즈(Baltzer Communications)(유럽 연락처)
비비안 발처(Viviane Baltzer)
+49-(0)89-12392993
휴대전화: +49-(0)170-5531673
viviane.baltzer@web.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