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의 창시자 ‘브렌단 이크’ 한국 웹 20주년 축하 위해 내한

뉴스 제공
페이게이트
2014-10-10 18:15
서울--(뉴스와이어)--한국의 웹은 올해로 20년을 맞이한다. 이를 기념하여 웹 20주년 기념행사가 10월 17일 금요일 오전 9시 세종대에서 열린다.

글로벌 웹 그룹 및 국내 웹 리더가 함께 참여하는 이 행사에서는 과거 한국 웹의 발전사와 모바일 시대의 웹 플랫폼의 미래에 대한 혜안과 통찰력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논의될 예정이다. 국내 웹 검색, 웹 2.0과 플랫폼, 인터넷 뱅킹 및 결제, 미디어 및 소셜 웹 등 웹 산업을 관통해온 주제에 대한 오피니언 리더들의 토론도 진행될 계획이다.

아울러 웹 디자인 및 CSS UX 사례, 서버 웹 기술, 웹 접근성 베스트 프랙티스, IoT와 클라우드 등 미래 웹을 이끌어갈 트렌드를 함께 확인해 보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이 행사에서 모질라 공통 창업자였으며 CTO였던 ‘브렌단 이크(Brendan eich)’와 CSS의 창시자이기도 한 오페라의 CTO인 ‘하콤 비움리(Hakon Wium Lie )’가 참여하여 직접 연설을 진행한다. 그외 전 구글 대표였던 염동훈님 등 국내외 웹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국 웹 20년 역사에 대해 회고해 보고 향후 한국 웹 20년에 대해 그려보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본 행사는 모바일 또는 PC를 통해 웹 20주년 기념 행사 사이트(http://www20.kr/conference/)를 방문하여 웹표준 글로벌 간편결제 페이게이트 ‘오픈페이’로 사전등록을 할 수 있다.

한편 페이게이트 ‘오픈페이’는 글로벌 금융사를 기반으로 서비스 되고 있으며 비자나 마스터 브랜드의 신용카드 이용고객은 소지 카드의 발급국가에 따라 소정의 해외 사용 수수료를 부담하게 된다.

본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은 웹을 지원하는 모든 모바일 기기와 PC에서 일체의 플러그인이나 엑티브 엑스 없이 결제를 마칠 수 있다.

후원 문의: (사)HTML5융함기술포럼 02-3452-8904
등록 문의: (주)네오다임 02-598-0177 / html5forum@html5forum.or.kr
결제 문의: (주)페이게이트 02-2140-2700 / paygate@paygate.net

페이게이트 소개
페이게이트는 1998년 보안 원천 기술을 가지고 창업, 16년간 Cross Border Trading ( CBT )를 위한 전자 결제 서비스와 글로벌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위한 Fraud Detection System ( FDS )의 연구에 전념하고 있으며, 2008년부터 매년 PCI DSS보안 감사를 받고 있는 글로벌 보안 결제 전문 기업이다. 글로벌 신용카드결제, 계좌이체, 가상계좌, 모바일결제, 알리페이 ( Alipay) ,은련 카드 ( CUP ), 텐페이, 일본계좌입금 등 주요국가의 주요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페이게이트는 온라인 지불분야에서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고, 이에 대응하는 Payment Platform 공급에서 Total Service에 이르기까지 Payment 분야 전체를 대상으로 한 사업을 전개 하고 있다. 최근에는 빗코인 센터( BitCoin Center )를 사내에 설립. 비트코인 ( Bitcoin ) 결제 서비스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웹 20주년 기념행사: http://www20.kr/conference/

웹사이트: http://www.paygate.net

연락처

페이게이트
홍보팀
조아라 홍보실장
02-2140-2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