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기업 디엠글로벌, 아시안게임 우수 중소기업제품 홍보전 참여업체로 선정

- 뱃살운동기구 뉴슈퍼렉스, 스마트폰 발열잡는 기능성 알리바바쿨패드, 통증 자가치유시스템 힐링인큐베이터 홍보전 전시

- 우수제품 뉴슈퍼렉스 체험관 별도 운영 뜨거운 인기 실감!

2014-10-13 11:26
서울--(뉴스와이어)--2014아시안게임 우수 중소기업 제품 홍보전 참여업체로 신생기업 DM글로벌(한방과학연구)이 선정되었다.

DM글로벌의 이효권 대표는 뱃살다이어트 유산소운동기구로 잘 알려진 ‘뉴슈퍼렉스’ 총판업체로 짧은 기간에 1만대이상 판매하는 히트상품을 만든 마케팅의 귀재, 마이더스의 손으로 잘 알려져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발열잡는 기능성 쿨링패드인 ‘알리바바쿨패드’를 10만장 이상 판매하는 성과를 올리기도 했다. 더군다나 이번 아시안게임 홍보전시회를 통하여 일본, 중국, 미국, 유럽 등 수출 길을 열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였다.

뿐만 아니라 쿨패드의 주 원료인 탄소복합소재 ‘그래핀’을 활용하여 한방숙성탄소에너지칩을 개발완료하였고, 시제품인 ‘힐링인큐베이터’를 출시하는데 성공하였다.

힐링인큐베이터는 통풍에서 오는 통증, 암수술후의 암성통증 등 통증으로부터 고통받고 있는 인류에게 통증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작년에는 자랑스런한국인대상과 대한민국충효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제품은 자가치유시스템으로 하루 1시간 정도 제품위에 누워있어도 스스로 통증을 치유하는 제품이다.

뉴슈퍼렉스는 이번 전시기간동안 별도로 체험관 우수제품으로 선정되어 전시기간동안 아시안게임을 보러온 국민들이나 제품 전시회에 참가하려 오신 분들에게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졌다.

이번 아시안게임 우수 중소기업제품 홍보전 첫날은 아이돌과 함께하는 컬투쇼 공개방송이 있었고, 중간 중간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경품으로 주는 행사도 진행되었다.

홍보 전시 마지막날 마지막 경품으로 뱃살운동기구 뉴슈퍼렉스가 지급되기도 했다.

뉴슈퍼렉스, 쿨패드, 힐링인큐베이터는 인터넷 ‘알리바바쇼핑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도 있다.

문의 02-2693-0184

DM글로벌(한방과학연구) 소개
DM글로벌(한방과학연구)는 2012년 의학인 및 과학인이 창립한 연구소로서 통증완화 전자패치 및 힐링인큐베이터를 연구 제조하여 김앤장 브랜드를 출시 한 바, 국내를 포함 미국 중국 멕시코, 캐다다등 지사를 설립한 의료기기 건강기기의 세계적 브랜드의 연구개발 제조 전문회사입니다. DM글로벌(한방과학연구)는 지난 5년여간 의료과학의 국가적 업무를 수행해 오면서 다양한 지식을 바탕으로 국민건강증진을 향한 연구개발(OEM/ODM) 전문기업으로서 통증시장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기 위해 제형변경, 제제개선, 신소재 연구 등의 신기술 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품질 좋은 한방과학제품 공급 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한 연구에 소요되는 모든 공정에 있어서 풍부한 최신의 정보를 이용하여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하고, CRM(고객관계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알리바바쇼핑몰: http://www.ddakhana.com

웹사이트: http://www.b2balibaba.com

연락처

DM글로벌
홍보팀
이효권 대표
010-2400-66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