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상공인의 강력한 무기, 블로그 마케팅 교육 인기

- 함께 실천하며 성과를 내는 과정

뉴스 제공
소셜마스터
2014-10-14 10:10
서울--(뉴스와이어)--블로그 마케팅은 각종 소셜미디어가 범람하는 현재에도 가장 고전적이고 인기 있는 온라인 마케팅 수단 중 하나이다. 하지만 블로그 마케팅을 배우더라도 단기간에 성과를 낸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성과를 내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해야 함은 물론, 콘텐츠가 좋아야 실제로 방문한 고객의 구매를 이끌어낼 수 있기 때문이다.

소셜마케팅 전문 교육기관인 ‘소셜마스터 아카데미’는 실전에서 어려움을 겪는 교육생들의 고충을 해결하고자 정규과정 수료 후 ‘실천스터디’반을 따로 운영하고 있다. 실천스터디 반의 특징은 강사와 함께하는 과정으로 지속적인 과제와 피드백이 진행된다는 점이다. 처음에는 사용법조차 몰라 어려움을 겪던 수강생들이 반복적인 실습으로 적절한 홍보 키워드를 선정하고, 콘텐츠를 기획해 나간다. 정규 교육과정을 마치고 꾸준히 실천한 결과 교육생들은 각자 자기 분야의 홍보 전문가로 성장하고 있다.

실천스터디반을 운영하고 있는 소셜마스터 김가영 팀장은 “연배가 있으신 분들이나 처음에는 글 쓰는 게 서툴러 어려워하셨던 분들이 발전하시는 것을 보면 신기해요. 블로그 마케팅에 정답은 없다고 봅니다. 실천을 통해 본인의 스타일을 찾고 성과를 낼 수 있다는 걸 교육을 통해 느껴요.”라고 전했다.

소셜마스터는 중소상공인, 작은 기업과 함께 공존한다는 모토로 소셜마케팅 교육을 수년째 진행하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올해 더 좋은 교육환경을 제공하고자 역삼동으로 이전하고, 다양한 소셜마케팅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블로그 마케팅뿐 아니라 지식인, 키워드광고 등 다양한 전문과정이 진행되며 매달 2~3차례의 무료교육이 진행된다. 소셜마스터 아카데미 카페 (www.so-ma.kr)를 통해 소셜마케팅 성공사례집 등 다양한 자료 또한 배포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된다.

소셜마스터 소개
소셜마스터는 브랜드가 필요한 개인 및 중소상공인, 기업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소셜마케팅 전문 교육기관이다. 각 채널별 기초과정부터 전문가를 양성하는 장기과정까지 소셜 직업군을 위한 체계적인 소셜마케팅 교육을 진행하며 실천을 통해 실전에서 성과를 만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교육 수료 후에도 수강생간의 네트워크와 모임을 통해 장기적인 성장을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로 성장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so-ma.kr

연락처

소셜마스터
홍보팀
남궁은
02-6959-60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