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사, 비즈스프링 ‘스마트MD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14-10-15 09:40
서울--(뉴스와이어)--쇼핑몰 통합 솔루션 업체 위사(대표 강윤성)는 비즈스프링(대표 이철승)과 공식 서비스 제휴를 통해 광고, 상품, 주문/매출을 중심으로 쇼핑몰 운영을 쉽게 도와주는 서비스 ‘스마트MD™’ 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위사는 타 업체와 차별화된 감각적인 디자인과 쇼핑몰 운영에 최적화된 관리자 페이지 구성으로 8년 연속 웹에이전시 랭킹 1위라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으며, 초보 쇼핑몰 창업자를 위한 쇼핑몰 운영 교육과 컨설팅, 컨셉 기획을 도와주고 있다. 그러나 고객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 제공에도 불구하고 쇼핑몰 관리 및 운영에 어려움을 느끼는 점주들을 위해 쉬운 용어 사용과 상품의 성과와 전환을 직관적으로 제공하는 쇼핑몰 운영에 특화된 ‘스마트MD’를 제공하게 되었다.

스마트MD™는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데이터를 빠르고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웹로그분석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이해하기 쉽도록 간단하고 직관적인 리포트를 제공하여 빠른 데이터 분석은 물론 다양한 활용까지도 가능하다. 또 각 사이트에 알맞은 운영 팁을 제공함으로써 매출증대에 도움을 준다.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방문자의 유입과 행동을 즉각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광고 종합분석을 통해 각 광고매체의 직간접 성과의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쇼핑몰의 경우, 빠르게 변하는 상품 트렌드와 방문자의 취향, 선호하는 광고 형태를 캐치하고 그에 따른 대처 방안을 모색함에 있어 스마트MD™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위사와 비즈스프링이 공식 서비스 제휴를 체결함으로써 위사 고객들은 윙(관리자 센터)에서 간단히 서비스 등록만 하면 스크립트 설치가 자동 연동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즈스프링 스마트MD™ 담당자는 “스마트MD™를 이용하면 방문자의 성향과 효과가 좋은 상품, 광고 성과를 실시간으로 파악하여 매출에 도움을 주는 상품과 광고매체 발굴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데이터 제공만으로는 파악할 수 없는 상품의 잠재성을 분석하여 상품별 특성에 걸맞는 매출 유도 방안을 구성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쇼핑몰의 특성에 맞는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다양한 고객 요구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비즈스프링 소개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2년동안 웹분석 서비스를 운영해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이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 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 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제공과 고객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분석 서비스이다.(* 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약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SaaS사업팀
이채민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