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2014 대한민국 판로지원 종합대전’ 개최

-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확대를 통한 실질적 비즈니스 활동 지원

- 테마별 전시관 구성…다양한 볼거리 제공

뉴스 제공
중소기업유통센터
2014-10-14 09:16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청 산하기관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 홍용술)는 11월 5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위한 ‘2014 대한민국 판로지원 종합대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종합대전은 국내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확대를 통한 실질적인 비즈니스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총 200여 개 업체 250개 부스로 운영된다.

전시관은 중소기업 제품별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며 ‘HIT500관’, ‘공동브랜드관’, ‘제품홍보관’, ‘공동A/S관’, ‘정책홍보관’ 등 테마별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행사 기간에 MBC 특별생방송을 통해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개발에 성공한 중소기업 사례와 더불어 참가 업체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구매상담회 행사를 실시, 대형 유통업체 바이어 50여 명을 초청해 중소기업 제품이 대형 유통업체에 입점할 기회를 제공한다.

중소기업유통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함으로써 중소기업이 다양한 판로 채널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많은 중소기업이 참가해 비즈니스 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업 참여 신청방법은 오는 10월 17일까지 우편접수로 가능하며, 지원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 홍보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dc.co.kr

연락처

중소기업유통센터
홍보대행사 보도진
김영규 주임
070-7725-7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