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풀리는집, ‘제2회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정부포상’ 중기청장상 수상

뉴스 제공
미래생활
2014-10-14 13:12
세종--(뉴스와이어)--무형광 화장지 브랜드 ‘잘풀리는집’ 제조사 미래생활㈜(대표: 변재락 www.jjtissue.com)이 ‘제2회 대한민국 사랑받는기업 정부포상’에서 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대한상공회의소, (사)산업정책연구원, 한국표준협회, (사)지속경영학회가 주관하는 이번 시상식은 수상기업의 각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늘(14일) 오전 10시,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됐다.

이번 정부포상에서 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한 미래생활㈜은 2000년 판매법인을 설립한 화장지 전문 제조업체다. 특히 2003년 출시한 무형광 화장지 브랜드 ‘잘풀리는집’에는 제품의 이름부터 고객들과 긍정적인 가치를 나누고자 하는 미래생활㈜의 경영철학이 담겨있다.

‘잘풀리는집’은 지속적인 나눔과 실천을 브랜드 가치로 삼고,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2011년부터 본점 및 지점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단체와 시설들을 찾아 꾸준한 물품 후원과 자원봉사를 진행해왔다. 또한 2014년 하반기부터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체제로 본격적인 탈바꿈을 하며 소비자와의 관계 개선에도 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미래생활㈜ 변재락 대표이사는 “’잘풀리는집’이라는 브랜드 이름이 주는 ‘희망’ 과 ‘나눔’의 메시지를 직접 실천을 통해 전파하는 것이 진정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고 생각”한다며, “최근에는 초록우산과 연계해 지역 아동들과 직원들이 1:1로 결연을 맺고 후원하는 아동결연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직원들 하나하나가 직접 지역의 이웃들을 돕고 소통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중심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2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정부포상’은 기업의 자율적인 지속가능경영을 촉진시키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내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매년 사랑 받는 경영 우수 사례를 발굴하여 이들을 포상·격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jjtissue.com

연락처

미래생활(주)
마케팅부
유정곤 주임
070-4480-30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