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멘연기학원, 영화와 뮤지컬 오디션 준비반 모집

2014-10-15 08:06
서울--(뉴스와이어)--강남구 압구정동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루멘연기학원(www.lumenart.co.kr)이 영화와 뮤지컬 오디션 준비반을 모집한다.

본 오디션 준비반은 영화, 드라마, 뮤지컬, 광고, 기획사 오디션을 준비하는 과정으로 수강생 개개인의 목적에 적합한 수업을 구성하고 오디션에 필요한 작품을 준비하여 수강생이 오디션을 치르는데 있어 부족함이 없도록 한다. 또한 우수한 수강생들은 본원과 연계된 엔터테인먼트 및 협력사에 배우로서 활동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루멘연기학원은 한국을 대표하는 30년 전통의 전문공연예술단체 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의 교육경험을 기반으로 2003년에 설립되었다. 본 학원은 팬터스 엔터테인먼트의 전속교육기관으로서 연기자의 발굴과 양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연기자와 모델 해외진출에이전시 P.A.E.G 그리고 뮤지컬 제작사 Show Media Group과의 협력을 통해 학원생들의 진로를 모색하고 있다. 또한, 프랑스 파리의 연극학교 Ecole internationale de théâtre corporel과의 협약을 통해 학원생들의 본교 입학과 더불어 프랑스 연극학교로의 유학도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umenart.co.kr

연락처

루멘연기학원
장성원
02-515-2629

이 보도자료는 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