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4 게임 투자 마켓, 참여 기업 모집 개시

-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주최, 게임넥스트웍스㈜ 주관

- 50개 이상의 국내외 퍼블리셔와 투자 기관이 참석

- 2013년 100여개 게임 개발사가 지원

뉴스 제공
게임넥스트웍스
2014-10-15 08:18
서울--(뉴스와이어)--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가 주최하고, 게임넥스트웍스(대표 김윤상)가 주관하는 지스타 2014 게임 투자 마켓(약칭 GI - MARKET) 에서 참여 개발사의 모집을 시작했다.

GI-MARKET은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인 지스타의 부대 행사로, 게임 관련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이 한 자리에서 국내외 퍼블리셔와 투자 기관을 만날 수 있는 비즈 매칭에 특화된 무료 이벤트다. 크고 작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게임사에게 있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게임 개발사는 물론, 광고, 영상, 미들웨어 등 게임 관련 기업은 아이템, 플랫폼, 디바이스에 관계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2013년 행사에서는 약 50여개의 투자 기관 및 퍼블리셔와 80여개의 게임 개발사와 스타트업이 참여하여 여러 건의 투자가 성사된 바 있다.

지스타 2014 게임 투자 마켓은 서류 접수 이후 서울에서 진행되는 경쟁 프리젠테이션 형식의 1차 예선과 지스타 부산 현장에서 진행되는 본선 행사로 구성된다.

지스타 2014 게임 투자 마켓에 참여하는 투자기관은 ▲대교인베스트먼트 ▲(유)동문파트너즈 ▲IMM인베스트먼트 ▲KB인베스트먼트 ▲kt미디어허브 ▲LB인베스트먼트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스톤브릿지캐피탈 ▲아주IB투자 ▲알바트로스인베스트먼트 ▲이앤인베스트먼트 ▲이오지에프 파트너스 ▲케이큐브벤처스 ▲퀄컴벤처스코리아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 ▲한국투자파트너스 ▲대성창업투자 등 20여 곳이다.

이외에 퍼블리셔는 ▲(주)엔씨소프트 ▲(주)이스트소프트 ▲SK플래닛 ▲게임빌 ▲네오위즈게임즈 ▲넥슨코리아 ▲대교인베스트먼트 ▲스마일게이트 ▲주식회사 포플랫 등 10여 곳이 참석한다.

또 해외에서도 ▲(주)로코조이 ▲DeNA Co., Ltd. ▲En Masse Entertainment Inc. ▲mobcast inc. ▲Qihoo 360 ▲넷이즈 코리아 ▲디지털스카이 ▲아이드림스카이 ▲유니티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쿤룬코리아 ▲트리니티 인터액티브 등 여러 업체가 참석할 예정이다.

참가 접수 마감은 10월 18일이며, 지스타 홈페이지 및 주관사 게임넥스트웍스 주식회사블로그에서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지스타 공식 홈페이지(www.gstar.or.kr), 게임넥스트웍스 공식 블로그(www.gamenext.kr)에서도 이번 행사의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와일드카드 소개
와일드카드 주식회사(대표 김윤상)는 스마트폰 및 소셜 게임 플랫폼과 관련된 사업 개발에 주력하는 기업이다. 게임 관련 스타트업의 영업 대행, 경영 참여 등 전략적 협업에도 나서고 있다. 와일드카드(주)는 한국 최대의 모바일, 차세대 게임 컨퍼런스인 GAME-NEXT : ALL-STARS를 주최했으며, 이후 B2B에 특화된 대안적인 국제 게임쇼를 준비하고 있다.

지스타 공식 사이트: http://www.gstar.or.kr/
개발사 지원 양식: http://goo.gl/forms/oZBgnq7TUd

웹사이트: http://wildcard-co.com

연락처

와일드카드
김윤상 대표
070-4127-54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