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드 출신 유명강사에게 전수 받는 영어 회화 증진 비법 공개

뉴스 제공
미라클에듀
2014-10-15 09:53
서울--(뉴스와이어)--예스유학원에서는 영어를 잘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미국 명문 어학원 스타강사출신 Gerry Reissman과 함께 ‘영어 잘하는 방법’을 전해들을 수 있는 강의 시간을 준비했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유학 준비생들이나 어학연수를 계획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한다.

네세(NESE)어학원은 하버드, 예일대학 출신 강사들로 이루어진 미국에서도 최고 명문어학원으로 유명하며, 하버드스퀘어에 자리잡고 있어 하버드대학부설이라는 명칭으로 불려지기도 한다.

명품어학연수를 지향하는 NESE(The New England School of English)에서 전하는 이번 ‘영어실력 향상 방법’은 예스유학에서 주관하는 설명회로 NESE의 유명 강사 출신인 Gerry Reissman에게 직접 전해들을 수 있다.

특히 미국 어학연수를 가고자 하는 학생들과 영어가 늘지 않는 학생들, 평소 영어공부 방법에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번 설명회는 영어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푸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설명회는 28일 오후 3시 30분 예스유학 서울 본사 별관에서 개최하며 더 자세한 궁금증과 예약은 예스유학(www.yesuhak.com)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

미라클에듀 소개
예스유학은 본격적인 글로벌 시대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전 세계의 다양하고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uhak.com

연락처

미라클에듀
대표 최선남
02-2646-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