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테일러드 소개팅 앱 ‘아임에잇’, iOS 버전 출시하며 대대적인 개편 단행

- 고객 의견 적극 반영, ‘확 달라진 아임에잇’

- 아임에잇 iOS 앱 출시로 아이폰 사용자 편의성 높아져

- 하루 최대 16명 까지 좋은 사람을 더 많이 소개 시켜주는 ‘The 많은 매칭’

뉴스 제공
이음소시어스
2014-10-15 10:01
서울--(뉴스와이어)--2030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 ‘이음소시어스’는 맞춤형 테일러드 소개팅 서비스 ‘아임에잇’의 iOS 버전 출시에 맞춰,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했다고 15일 밝혔다.

모바일 웹을 통해 아임에잇을 이용해온 아이폰 사용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iOS 용 앱을 출시 한 것이다.

이번 개편에는 ‘The 많은 매칭’과 ‘맺음(MAEZUM)’ 서비스까지 신규 론칭함으로써, 사용자 편의성과 서비스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The 많은 매칭’은 하루에 최대 16명의 이성을 소개 받아 볼 수 있는 상품으로, 기존 서비스에 비해 자신에게 맞는 이성을 만날 확률을 높일 수 있다. 기존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서비스인 만큼,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The 많은 매칭’이 매칭 횟수를 늘려 확률을 높였다면 ‘맺음’은 보다 심도 있는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전문 디렉터가 1:1 상담을 통해 이상형과의 만남을 직접 주선하고, 이후 연애 컨설팅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매칭 풀케어 서비스다.

아임에잇 관계자는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지향하는 아임에잇이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넓이와 깊이를 어우르는 신규 서비스들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아임에잇은 지속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임에잇 앱은 애플 앱스토어(http://goo.gl/9lXfbN), 구글 플레이 스토어 (http://goo.gl/XA5Z3Y)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신규 서비스 ‘맺음’은 전화(070-8998-2698)나 메일(joy@im8.net)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음소시어스 소개
이음(www.i-um.com)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로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110만 명의 회원이 이용 중이다.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현재는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http://goo.gl/9lXfbN
http://goo.gl/XA5Z3Y

연락처

이음소시어스
커뮤니케이션팀
허영재
02-334-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