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몬드, 론칭 1주년 기념 화장품 20~50% 할인 이벤트 실시

- 정제수나 식물 증류수보다 유효성분 함량 높은 기능성 천연물질 활용

- 오는 31일까지 실시…적립금 더블 이벤트 등 추가 혜택도 제공

뉴스 제공
하이드몬드
2014-10-15 10:40
김포--(뉴스와이어)--히든 뷰티 화장품 하이드몬드(www.hidemond.com)가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20~50% 할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이드몬드의 핑크블라스트 라인은 지구상에 가장 신기한 호수 중 하나인 ‘핑크호수’에 서식하는 플랑크톤 ‘두날리엘라살리나’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사용하여 유효성분이 탁월한 천연화장품이다.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 이번 이벤트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업체는 기대하고 있다.

론칭 1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는 하이드몬드의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적용되며, 10월 15일부터 31일까지 17일간 진행된다.

이번 할인행사는 핑크블라스트 슈퍼모이스처라이징 크림, 핑크블라스트 부스팅토너, 핑크블라스트 에너지 에센스 등을 포함한 전 품목에 적용된다.

핑크블라스트 라인은 식물성 플랑크톤인 두날리엘라살리나 추출물 외에 그린 캐비어라 불리는 바다포도 추출물 등 천연 기능성 물질을 활용, 피부 자극을 줄이고 자연스럽게 맑고 투명한 피부로 관리해 주는데 유용하다.

하이드몬드는 적립금 더블 이벤트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기존 상품금액의 3%가 적립되던 것이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상품금액의 6% 적립이 적용돼 하이드몬드의 회원들의 알뜰 쇼핑을 지원한다.

하이드몬드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아 그 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더욱 많은 분들이 하이드몬드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진행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할인 이벤트 및 하이드몬드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idemo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드몬드 소개
하이드몬드는 2013년 런칭한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이다. 하이드몬드브랜드명은‘Hide(숨겨진)’과 ‘Diamond(다이아몬드)’의 합성어로, 피부에 숨겨진 아름다움을 되찾게 해 주는 제품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demond.com

연락처

하이드몬드
프로젝트팀
조정현 팀장
070-8800-56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