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고객중심경영 선언식’ 행사 진행

- 고객관리 강화, 영업현장이 앞장선다

서울--(뉴스와이어)--ING생명(대표이사 사장 정문국, www.inglife.co.kr)은 14일부터 이틀 동안 서울과 대전에서 정문국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지점장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중심경영 선언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고객중심경영 선언식’은 영업현장의 리더인 지점장과 부지점장이 모여 고객관리를 항상 최우선으로 하겠다는 ‘고객중심 실천’ 의지를 다시 한번 다지기 위한 행사로 참석자들은 △항상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고객과의 올바른 약속을 성실히 이행한다 △진실된 자세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한다 등의 선서 내용을 낭독했다.

또한 ING생명은 고객스마일 프로그램을 위한 강화된 회사의 지원 전략도 발표했다. 고객 스마일 프로그램은 고객이 상품에 가입한 후 3개월 이내에 담당 FC가 해당 고객을 방문해 다시 한 번 가입 상품을 안내하고 1년, 2년이 되는 시점에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이다.

고객스마일 프로그램 지원의 일환으로 오는 11월부터 새로운 고객접촉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이에 대한 교육과 가이드북이 FC들에게 제공되며, 고객 서비스에 대한 각종 정보를 모아 놓은 ‘스마일 패키지’ 책자가 고객에게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180일간 진행되는 신입 FC에 대한 교육도 고객관리 부분이 대폭 강화되었다.

이번 선언식을 통해 ING생명은 영업현장에서부터 고객관리를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문화를 정착시킴으로써 고객 만족도와 신뢰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ING생명 정문국 사장은 “고객중심경영은 지난 2월 취임식 때부터 지속적으로 강조하고 있는 우리 회사의 핵심과제” 라며 “본사와 영업현장 모두 고객 중심으로 체질을 개선해 고객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보험사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ING생명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고객의 목소리를 상품이나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한 ‘고객패널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담당 FC가 없는 고객의 관리를 강화하기 위한 ‘고아고객 케어 프로그램’ 도 진행하고 있다.


ING생명 소개
1987년 설립 이후, 선진 금융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 해 온 ING생명은 총 자산 규모 24.9조원, 보험금 지급여력비율 344.3%로 우수한 재정 건전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10년 연속 우수콜센터(KSQI)로 선정되어 고객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고객의 꿈을 위한 든든한 금융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life.co.kr

연락처

ING생명보험㈜
PR&커뮤니케이션실
이가원 차장
02-2200-9289
이메일 보내기

진현정 대리
02-2200-860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