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캐나다대사관, ‘캐나다교육박람회 2014’ 내달 8일과 9일 개최

- 주한캐나다대사관이 직접 주최하는 공신력 있는 박람회

- 캐나다 주정부 교육부로부터 인가받은 교육기관 참석, 1:1 상담 및 세미나 진행

뉴스 제공
주한캐나다대사관
2014-10-15 11:10
서울--(뉴스와이어)--주한캐나다대사관은 11월 8일과 9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1층 그랜드볼룸에서 ‘캐나다교육박람회 201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를 맞는 이번 박람회는 주한캐나다대사관이 직접 주최하는 공신력 있는 박람회로, 2009년 처음 개최된 이래 캐나다 교육의 우수성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나다 유학박람회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캐나다 주정부 교육부로부터 인가받은 초, 중, 고등학교 공립교육청, 사립학교, 컬리지 및 대학 등을 포함한 70여 개 기관이 참석해 캐나다 교육에 관심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1:1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각 주정부 및 학교 관계자들이 주별 교육 시스템에 대해 설명하는 세미나를 마련해 캐나다가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알아볼 수 있도록 한다.

주한캐나다대사관 리차드 드북 공사는 “이민자들과 국제학생들을 환영하는 환경 속에서 높은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캐나다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유학지로 손꼽히고 있다”며 “최근 한국-캐나다 간 정상회담을 통해 양국 관계가 전략적 동반자 관계로 격상되는 등 한국-캐나다 우호 증진을 기념하여 박람회가 더욱 알찬 내용으로 꾸며지는 만큼 캐나다 유학을 준비하거나 캐나다 유학에 관심을 두고 있는 학생, 학부모, 직장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캐나다의 주정부와 Languages Canada에서 인증받은 기관만 참석할 수 있는 이번 박람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사전등록은 주한캐나다대사관에서 운영하는 공식 홈페이지(www.canadaedu.or.kr)에서 가능하다.

한편, 주한캐나다대사관은 박람회 사전 등록자 및 참가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하는 참가자에게는 기프트백,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하며, 현장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천-밴쿠버 왕복항공권, 아이패드, 여행가방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ea.gc.ca

연락처

주한캐나다대사관
홍보대행사 보도진
김영규 주임
070-7725-7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