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학골 어깨동무 나눔장터’ 개최

- 18일, 마을 전통 축제인 ‘제8회 송학골 소리축제’와 함께 개최

- 책‧장난감‧생필품 파세요

뉴스 제공
한국문화원연합회
2014-10-15 11:18
서울--(뉴스와이어)--‘송학골 어깨동무 나눔장터’가 1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2동 성주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린다.

이 장터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주최, 한국문화원연합회 주관, 복권위원회가 후원하는 ‘2014 생활문화공동체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특히 올해에는 마을의 전통 축제인 ‘제8회 송학골 소리축제’와 함께 펼쳐져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행사의 취지는 지역주민 화합의 장이며 어르신, 청소년 등 모든 주민이 함께 즐기고 참여하는 축제를 통해 주민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행사의 프로그램으로는 ▲책, 장난감 생필품 등을 사고파는 벼룩시장인 나눔장터 ▲아프리카댄스, K-POP댄스, 오케스트라 공연 등 각종 공연이 펼쳐지는 문화공연 ▲고민해결부적, 카드점보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문화체험 ▲닭꼬치, 순대, 떡볶이 등 송내동 주민이 직접 만드는 먹거리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는 먹거리 장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이밖에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장이 꾸려질 예정이다.

한편 제8회 송학골 소리축제와 함께하는 송학골 어깨동무 나눔장터는 ‘송내2동축제추진위원회’를 주축으로 준비됐다.

웹사이트: http://www.kccf.or.kr

연락처

2014 생활문화공동체만들기 사업
홍보대행 (주)컬처플러스
안혜인 주임
02-2272-58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