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플렉스나인과 파트너 협력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4-10-15 13:39
서울--(뉴스와이어)--빅데이터 시대를 선도하는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업무시스템 구축 및 솔루션 개발 전문기업 (주)플렉스나인(www.plexnine.com)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주)플렉스나인은 인공지능과 기술전문 시스템, 3D 가상화 및 시뮬레이션 등의 개발 및 연구 서비스, 대형 웹사이트와 이메일 마케팅 관련 비즈니스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모바일 솔루션 및 플랫폼 등의 모바일 서비스와 ICT, LMS 등의 이러닝 서비스, OOP(Objcet Oriented Programming), .net, CRM, 데이터 마이닝 등의 컨설팅 서비스 사업에도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주)플렉스나인은 이러한 높은 기술력을 통해 정보통신연구진흥원과 국민고충처리위원회 온라인국민참여포털, 환경부,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소방방재청, 한국엔지니어링협회, KT OIC 스마트러닝 시스템 등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빠른 사업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금번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이노릭스는 대량 및 대용량화 되어가고 있는 데이터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전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빅데이터 시대 기업의 웹 환경에 있어 필수적인 제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노릭스가 주력으로 제공하고 있는 솔루션은 대량 및 대용량 파일 업로드/다운로드할 수 있는 InnoDS/FD와 이러한 파일을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InnoEX 등이 있다.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솔루션은 대량 및 대용량 파일전송 기능 외에도 2중 무결성 검사, 자동복구, 파일 암호화 전송 등 기업용 웹 환경에 맞는 다양한 전문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금번 파트너 협력을 통해 (주)플렉스나인이 제공하는 종합적인 IT 시스템 관련 서비스에 파일전송 기능을 강화시킴으로서 더욱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양사는 기대하고 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