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메이저, 동부생명· 다이렉트 동부 웹사이트 새단장 오픈

뉴스 제공
인터메이저
2005-09-02 10:18
서울--(뉴스와이어)--생명보험, 인터넷에서 가입하세요.

e비즈니스 통합기업인 인터메이저(대표 이상구, www.intermajor.com)는 최근 동부생명의 홈페이지(www.dongbulife.co.kr)와 인터넷 보험청약이 가능한 다이렉트 동부 웹사이트(www.directdongbulife.co.kr) 개발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동부생명 웹사이트는 이번 개편을 통해 사이버 창구 서비스를 강조한 심플한 디자인의 메인화면을 구현, 고객 지향적인 홈페이지로 새롭게 태어났다. 이를 통해 웹사이트 방문자의 사용성을 높이고, 주요 상품 안내를 전면에 배치, 방문고객이 주요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마케팅 요소도 강화한 것이 큰 특징이다.

사이버 창구 서비스는 공인인증이나 회원 로그인을 통해 계약사항이나 입출금 서비스, 대출 및 제증명서 발급 업무를 쉽게 처리할 수 있어 그 동안 전화나 영업점에서 처리하던 업무를 대폭 인터넷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되어 고객이 보다 편한 보험업무를 볼 수 있게 개선 됐다.

또한 국내 생명보험 업계에서 기술적 어려움으로 쉽게 적용하지 못하고 있는 원스톱 인터넷 전자 청약 시스템을 구축, 인터넷 전용 보험상품의 이해에서 설계, 청약에 이르는 일관된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동부생명 웹사이트 개편과 함께 새롭게 소개된 다이렉트 동부 웹사이트는 인터넷 전자 청약이 가능한 보험 상품만을 모아 쇼핑몰 개념으로 새롭게 선보인 서비스이다.

그 동안 생명보험업계의 보험상품은 자동차 보험과 달리 보험 약관이 복잡하고 옵션이 많아 설계사를 통한 가입이 필수적이라고 여겨졌으나 다이렉트 동부는 인터넷 전용상품의 특장점을 이해하고 화면에 주어진 예시를 따라 클릭함으로써 손쉽게 보험 상품의 설계 및 청약이 일관되게 처리되도록 개발하였다.

동부생명은 이번 개편을 통해 인터넷 보험(Cyber Marketing)시장을 선점함으로써 홈슈랑스, 텔레마케팅 상품판매 이후 새로운 보험 트랜드를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이 밖에 42인치 PDP TV등 푸짐한 경품을 걸고 9월 9일까지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인터메이저 개요
인터메이저 개요

인터메이저는 1999년 11월 설립돼 전자, 제조, 금융, 미디어, 통신, 공공기관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외 최고의 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이런 경험 속에서 독자적인 제작, 운영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 SNS, 웹사이트 전반의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 제작 효율화를 위해 ECC (Enterprise Content Center)와 Webzine Builder 등을 비롯한 웹 솔루션을 자체 개발함으로써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 운영 대행, e-Business 컨설팅, 웹사이트 구축·운영,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등의 기획과 디자인, 개발 등에서 줄곧 업계의 선도적인 역할을 다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intermajor.com

연락처

(주)인터메이저 김의준 기획이사 02-3443-87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