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타일24, 박재범과 함께 8주년 마녀파티 개최

- 11월 7일(금)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1천명의 회원과 함께하는 론칭 8주년 파티 개최

- 박재범, 그레이, 기리보이, 로꼬 힙합 공연과 MC 프라임 진행, 행사장 내 다양한 이벤트 예정

- 다음달 2일까지 아이스타일24 홈페이지 통해 응모 가능

뉴스 제공
아이스타일24
2014-10-16 09:58
서울--(뉴스와이어)--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대표 김기호, www.istyle24.com)가 사이트 론칭 8주년을 기념해 회원 1천 명과 함께하는 ‘Love me, Love Party! 2014 마녀파티’를 다음달 7일(금) 서울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6번째를 맞는 마녀파티는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 회원들과 초청 아티스트가 함께 즐기는 파티로, 올해는 학업, 회사업무, 육아 등에 치이며 자존감을 잃고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여성들을 위해 ‘자신을 더욱 사랑하자’는 힐링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마녀파티에는 가수 박재범이 참석해 함께 파티를 즐기는 회원들에게 ‘Love me Love Party’의 메시지를 달콤하게 전달한다. 이어 박재범과 함께하고 있는 대세 힙합 레이블 AOMG의 패밀리 그레이, 로꼬를 비롯해 Mnet 쇼미더머니 3의 기리보이의 힙합공연과 MC 프라임의 행사 진행이 예정되어 있어 여느 해보다 화끈한 마녀파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초대 아티스트의 공연 외에도 현장 인증샷, 아이스타일24 앱 설치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이번 파티에서는 특별히 엄마와 딸이 함께 클럽을 찾는 이색적인 모습도 볼 수 있다. 아이스타일24는 이번 파티의 콘셉트인 ‘Love me’ 의미를 확장해 여성으로서의 ‘나’를 잃어가는 ‘엄마’를 클럽에 초청해, 이날만큼은 엄마가 아닌 여성으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아이스타일24는 홈페이지 내 마녀파티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다음달 2일까지 전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구매 이력과 무관하게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 구매 회원에게는 추가 응모권이 지급돼, 중복 응모 가능하다. 총 500명의 회원에게 마녀파티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1월 3일 개별 안내한다.

아이스타일24 김기호 대표는 “매년 ‘마녀파티’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파티 문화를 만들어 온 것에 이어 올해는 여성들의 자존감 회복을 위해 ‘Love me Love Party’라는 주제로 여성들을 응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번 파티를 통해 자신을 사랑하는 에너지를 마음껏 표출하고 아티스트 공연을 즐기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는 지난 2009년 ‘악녀파티’를 시작으로 매년 11월 ‘마녀파티’를 개최해 호응을 이끌고 있으며 새로운 파티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이번 2014 마녀파티는 공식 협찬사인 오비맥주, 코카콜라가 함께 참여하며 이날 초청된 전원에게 각각 코로나, 씨그램 등 주류 및 음료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스타일24 소개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http://event.istyle24.com/eventzone_view.aspx?Idx=...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

연락처

아이스타일24
브랜드마케팅팀
유승연 주임
02-3270-7643
이메일 보내기

홍보회사 피알브릿지
이윤미 대리
02-783-6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