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세기 그룹, 뉴욕증시 마감벨 타종

뉴스 제공
22nd Century Group, Inc.
2014-10-16 11:35
클래런스,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2세기 그룹(22nd Century Group, Inc.) (뉴욕증권거래소 MKT:XXII, www.xxiicentury.com/irtools)은 조지프 판돌피노(Joseph Pandolfino) 설립자겸 최고경영자가 다른 고위경영진들과 함께 2014년 10월 16일 오후 4시 뉴욕증권거래소(NYSE)의 장 마감을 알리는 종을 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행사는 22세기 그룹의 뉴욕증시 상장과 회사의 최근 업적을 축하하기 위한 것이다.

22세기 그룹은 최근 역사적인 MSA(U.S. Master Settlement Agreement)를 체결하고 대마초 재배지역에 진출해 1000만달러 규모의 공간을 확보했다고 발표했다(www.xxiicentury.com/news). 이밖에 아시아 유통 이니셔티브에서도 중요한 입지를 확보했다.

이제 22세기의 슈퍼 프리미엄급 브랜드인 레드썬(RED SUN®)은 MSA브랜드로서 미국 내 판매를 시작하기 위해 노스캐롤라이나의 공장에서 생산을 늘리고 미국 전역에 유통될 예정이다. 22세기 그룹의 대마재배지역 진출은 대마초공장에서 자사가 독점적으로 대마초 생합성로를 운영할 자유를 부여한 글로벌 면허로 주목받고 있다. 이는 22세기가 담배공장의 니코틴 생합성로에서 달성한 것과 유사한 방식이다.

22세기그룹은 또 1000만달러의 매도가로 자사주 약 387만주를 매각했다. 이 ‘시가’ 매각으로 얻은 수익금은 노출연구, 상품 출시, 잠재적 인수, 조인트 벤처 및 일반적인 운영자본 용도로도 사용된다. 또 지난 9월 30일 미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보고한 양식 8-K 보고서에서 밝힌 바와 같이(www.xxiicentury.com/irtools), 22세기 그룹은 중요한 아시아 전략 이니셔티브도 시작했다. 22세기 그룹은 이 아시아 이니셔티브가 향후 수주 내로 매력적인 기회로 이어질 것이라고 믿는다.

22세기의 뉴욕증시 마감벨 타종 장면은 www.nyse.com/bell에서 실시간 또는 녹화로 볼 수 있다.

조지프 판돌피노 사장은 “우리회사의 뉴욕증시 상장과 최근 업적을 축하하기 위해 뉴욕증시 마감벨을 타종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 영광의 의식을 우리 회사 성공을 지지하고 주도해온 근로자, 이사, 고객, 연구자, 주주들에게 돌리고 싶다”고 말했다.

22세기그룹(22nd Century Group, Inc.) 소개

22세기그룹(22nd Century Group. Inc)은 식물생명공학 전문기업으로 특허 기술을 통한 유전자 공학 및 작물 재배로 (i) 담배 작물의 니코틴 (및 기타 니코틴 알칼로이드) 함량을 줄이거나 높이고 (ii)대마초 작물의 카나비노이드 프로필을 맞춤화하는 것은 물론 카나비노이드 수준을 줄이거나 높일 수 있도록 해준다. 22세기는 세계 78개국에서 129건의 특허 또는 특허 독점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현재 출원 중인 특허 51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밖의 16개 특허 신청에 대한 공동 독점권도 확보하고 있다. 굿리치 토바코(Goodrich Tobacco)는 상용 담배 제품과 유해성이 적은 잠재 담배 제품에 주력하고 있다. ‘보태니컬 제네틱스’(Botanical Genetics) 는 건강, 웰빙, 영양을 위한 천연 대마초 기반 제품과 함께 산업용 대마초 가공 제품에 중점을 두고 있다. ‘허큘리스 제약’(Hercules Pharmaceuticals)은 처방용 금연보조제 X-22를 개발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www.xxiicentu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관련 유의사항: 이 보도자료는 22세기그룹 및 그 이사진 또는 임원들의 의도, 믿음, 현재의 예상 등 역사적 사실이 아닌 모든 서술을 포함한 미래예측 정보를 담고 있다. 여기에서 언급된 “~이 될 수 있다”, “~일 수 있다”, “~일 것이다”, “기대한다”, “추산한다”, “예상한다”, “믿는다”, “하려고 한다”등 및 그와 유사한 표현이나 거기에서 파생된 표현은 미래예측진술을 확인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우리는 미래의 결과, 활동 또는 실적의 수준을 보장할 수 없다. 이 미래예측진술은 작성일 현재의 사실만을 바탕으로 작성된 것이므로 이에 의존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 이러한 주의를 요하는 진술은 향후 회사가 문서 또는 구두로 발표하는 미래예측진술로 고려해야 한다. 미국 증권거래법을 포함한 법규가 요구하는 사항이 아니라면, 회사는 이러한 진술 내용이 실제 결과나 추후에 일어날 사건, 상황 또는 예상치 못한 사건을 반영하여 업데이트할 의도가 없다. 사업운영, 재무 상황, 운영 결과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 요인들을 이해 당사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2014년1월30일에 제출한 10-K 서식에 의한 2013년12월31일 마감 회계연도 연차보고서에 공개된 “위험 요인들” 섹션을 포함한 내용을 신중하게 검토, 고려해야 한다. 이러한 위험 요인 또는 불확실성 가운데 하나 또는 그 이상이 현실화되거나 중요한 가정이 정확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나면 회사 경영의 실제 결과는 기대 또는 예상했던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xxiicentury.com

연락처

22세기그룹(22nd Century Group, Inc.)

홍보대행
매튜 버드(Matthew Bird)
917-409-8211
matt.bird@1800pr.com

레딩턴(Redington, Inc.)
톰 레딩턴(Tom Redington)
203-222-7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