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사지 전문기업 베테랑24시, 25주년 기념 60세 이상 어르신 무릎마시지 무료시행

일산--(뉴스와이어)--스포츠마사지 전문기업 베테랑24시(원장 문일민, 031-909-5668, www.veteran24.kr)는 25주년을 맞이하여 60세 이상 어르신을 위한 무릎마사지 무료 시행한다고 밝혔다.

일교차가 심한 가을철 환절기에 무릎통증 등으로 잘 걷지 못하는 60세 이상의 어르신을 위해 25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20분 가량의 효율적인 무릎마사지를 통해 완화할 수 있다고 한다.

무릎은 신체 부분을 지탱하는 중요한 역할 중의 한 곳으로 어르신의 대부분은 무릎통증을 호소하여 찾는 분들이 많다고 한다.

어르신 중에는 과도한 운동, 특히 가을철 등산 등으로 무릎 등에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 데, 이럴 때에는 수건 등에 뜨겁게 한 뒤, 무릎에 올려 놓고 주무르면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고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복이 더딜 때에는 전문 스포츠마사지사를 통해 관리를 받는다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해소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문일민 원장은 “가을철 환절기에 일교차가 특히 심해 어르신들께서 무릎통증으로 바깥출입을 삼가하는 경우가 있는 데 이럴때 일수록 무리하지 않게 천천히 걷기 운동 등으로 무릎강화 운동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라고 밝히고, “스포츠마사지사 등의 전문인을 통해 지속적 관리를 받는다면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베테랑24시 소개
베테랑 24시는 25년의 스포츠마사지 전문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veteran24.co.kr

연락처

베테랑24시
원장 문일민
031-909-566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