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빌더, 기존 홈페이지 제작 방식 개선한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디큐네트웍스
2014-10-16 18:28
서울--(뉴스와이어)--IT 서비스 전문 기업 (주)디큐네트웍스의 자사 브랜드 ‘아이빌더(I BUILDER)’는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리케이션을 누구나 손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개발된 빌더 서비스이다. ‘아이빌더(I BUILDER)’는 기존 홈페이지 제작 방식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조립형 제작 서비스이다.

기존 홈페이지 제작 방식은 2가지로 분류된다.

첫째,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 방식으로 이 방식은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기획자, 디자이너, 퍼블리셔, 개발자 등 많은 인원이 투입되어 홈페이지 제작을 한다. 장점은 고객이 원하는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단점은 제작 기간이 길고, 제작 비용이 고가이다.

둘째, 템플릿형 홈페이지 제작 방식으로 이 방식은 고객이 이미 되어 있는 디자인이나 프로그램을 구매하여 홈페이지를 제작한다. 장점은 제작 기간이 짧고 제작 비용이 저렴하다. 단점은 고객이 원하는 홈페이지를 만들 수 없다.

‘아이빌더(I BUILDER)’는 위 2가지 방식의 장점을 반영하여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다. 다양한 디자인, 프로그램, 스킨을 모듈화 하여 홈페이지를 다양한 조합으로 제작할 수 있게 하였다. 예를 들어, 블록 장난감처럼 원하는 홈페이지를 조립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누구나 손쉽게 다양한 형태의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것이 ‘아이빌더 (I BUILDER)’ 서비스의 특징이다.

디큐네트웍스 김정훈 대리는 “내년 상반기 까지 다양한 모듈을 제작하여, 이 세상에 존재하는 홈페이지 형태의 90%를 아이빌더(I BUILDER)로 만들어 낼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이다” 라며 “앞으로 더욱 많은 디자인, 프로그램, 스킨을 제공하여 고객이 더욱 다양한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이빌더(I BUILDER) 서비스 제공 홈페이지인 아이빌더(www.ibuilder.co.kr) 또는 가맹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큐네트웍스 소개
(주)디큐네트웍스는 2004년 부터 10년여간 온라인 및 모바일 비즈니스를 해온 IT 기업이다. 2014년 솔루션과 플랫폼 서비스를 결합한 ‘아이빌더’를 출시하였다. ‘아이빌더’는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리케이션을 간단한 설정만으로 제작할 수 있는 빌더 플랫폼 서비스이다.

연락처

아이빌더
마케팅팀
서연성 실장
1566-17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