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시각화하기 위해 클릭에 관심 집중
- ‘비주얼라이즈 유어 월드’ 로드쇼 행사에 전세계 8000명 이상이 참가 예정
‘비주얼라이즈 유어 월드’ 행사는 향후 두 달 간 런던, 시드니 홍콩, 밀라노, 도쿄 등의 도시들에서 개최되며 클릭의 전문가들과 파트너들이 진행하는 발표 및 실전 세션은 물론 여러 차례의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세계 전역에서 각각의 행사에 참여하는 파트너들로는 캡제미나이(CapGemini), 딜로이트(Deloitte), 디퍼렌시아(Differentia), 테라데이터(Teradata), 액센추어 디지털(Accenture Digital), 알테릭스(Alteryx) 등이 있다. 이 행사들은 또한 HSBC, LUSH, 브리티시 가스(British Gas), 포르미카(Formica), 마힌드라 & 마힌드라(Mahindra & Mahindra), 스웨드뱅크(Swedbank), 지멘스(Siemens), SNCF, 몬디(Mondi), 카프만 & 브로드(Kaufman & Broad), 컴패스 그룹 스페인(Compass Group Spain), 포토박스(Photobox)와 같은 클릭의 지역 고객사들과의 대화도 준비되어 있는데, 이들은 모두 더 나은 기업 경영을 위해 데이터 분석을 어떻게 사용했는지에 대해 실질적인 사례를 설명해줄 예정이다.
모든 행사들은 정보를 기업의 생명력을 간주하고 그 흐름과 사용을 관리하는 방법과 조직들이 효율적으로 경쟁하고 성과를 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클릭의 기조연설과 함께 시작된다. 전세계에서 진행되는 ‘비주얼라이즈 유어 월드’ 행사의 모든 세션들은 BI(경영정보)와 분석론이 현재 사용되는 추세를 고찰하고 기업들이 그들의 데이터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얻기 위해 혁신에 보다 개방적이고 관습에 대항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대표단들은 향후 두 달 동안 트위터에서 #VizYourWorld(http://goo.gl/M0ESLx)를 팔로잉하여 진행과정을 파악할 수 있다.
‘비주얼라이즈 유어 월드’는 조직 내 누구라도 데이터를 탐구하고 그것의 의미를 파악해 비즈니스 운영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변동적인 대시보드를 제작할 수 있게 도와주는 클릭센스(Qlik® Sense)를 최근에 론칭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치르게 된 행사다. 클릭센스는 모든 지식노동자들이 어떤 디바이스에서라도 시각적으로 풍부한 분석론을 이용해 이론을 탐구하고 가설을 증명하고 회사의 궤적을 변화시킬 새로운 트렌드를 발견할 수 있어야 한다는 개념에서 고안되었고, 이번 ‘비주얼라이즈 유어 월드’ 행사들을 이러한 개념을 기반을 진행된다.
많은 행사들에게 기조연설을 할 예정인 도널드 파머(Donald Farmer) 클릭 혁신 & 디자인 부사장은 ‘비주얼라이즈 유어 월드’의 테마에 대해 “우리는 종종 옳지 않고 우리의 발전과 혁신을 저해하는 전통적인 관습에 도전하고 있다”며 “사람들은 더 많은 보고서와 빠른 시스템, 더 많은 시각화가 그들의 문제를 해결해줄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사실, 사업 전반에 걸쳐서 반복해서 탐구하고 배우지 않는다면 결국 같은 실수를 매번 반복하게 될 것이다”며 “클릭센스는 모든 사용자가 그들 자신만의 스킬과 통찰을 사업상의 문제에 적용하고, 고도의 확장과 관리가 가능한 방법으로 그들이 발견해낸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그는 “그것이 바로 우리가 전세계에서 개최하는 ‘비주얼라이즈 유어 월드’에서 보여주고 싶은 것이기도 하다”고 강조했다.
‘비주얼라이즈 유어 월드’ 일정
· 코펜하겐 - 2014년 10월 21일
· 바르셀로나 - 2014년 10월 22일
· 런던 - 2014년 10월 21일- 2014년 10월 22일
· 시드니 - 2014년 10월 28일
· 리스본 - 2014년 10월 29일
· 헬싱키 - 2014년 10월 29일
· 뭄바이 - 2014년 10월 31일
· 홍콩 - 2014년 11월 6일
· 요하네스버그 - 2014년 11월 11일
· 싱가포르 - 2014년 11월 11일
· 모스크바 - 2014년 11월 11일
· 방갈로르 - 2014년 11월 14일
· 밀라노 - 2014년 11월 25일
· 도쿄 - 2014년 11월 28일
자세한 정보는 http://www.qlik.com/company/events?region=all 참조
클릭(Qlik) 소개
클릭 (나스닥: QLIK)은 셀프서비스 데이터 시각화(visualization) 및 분석 가이드를 위한 통찰력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데이터 디스커버리 업체다. 약 3만 3000 명의 고객들이 클릭의 솔루션에 의지해 다양한 소스로부터 취득한 정보에서 의미를 파악하고 데이터 내에 숨어있는 관계를 탐구해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촉발하는 통찰력을 획득한다. 펜실베이니아 주 라드너(Radnor)에 본사를 둔 클릭은 100여 개 나라를 커버하는 1700개 이상의 파트너들을 보유하며 전세계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 2014 QlikTech International AB. 모든 소유권은 소유자에게 있음. Qlik®, Qlik® Sense, QlikView®, QlikTech®, 그리고QlikTech 로고들은 다수 국가에서 등록된 클릭테크 인터내셔널 AB(QlikTech International AB)의 상표다. 여기에 언급된 기타 상표와 로고들은 각각의 소유주에게 소유권이 있는 상표 또는 등록상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lik.com
연락처
클릭 홍보대행
아만다 키아네(Amanda Keane)
617-520-7260
akeane@webershandwi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