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 2014 경기도 부천시 강소기업으로 선정

뉴스 제공
탐투스
2014-10-20 08:30
부천--(뉴스와이어)--탐투스(대표 최명수, www.tamtus.com) 가 차세대 중점 육성 기업으로 인정받아 ‘부천 강소기업(强小企業)’ 으로 선정되었다.

부천시 강소기업은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부천시가 관내 1만여 개 중소기업 중 심사를 거쳐 성장 잠재력을 높게 평가 받은 10개 중소기업을 선정하여 중소기업이 중견기업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사다리 역활을 하는 제도이다.

2005년 설립된 탐투스㈜는 스마트교육 솔루션에 관련한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한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회사이다. 올해엔 4명이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4채널 무선마이크 개발에 성공해 본격적으로 정보통신공사업에 진출하는 등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탐투스 최명수 대표는 “스마트교육 솔루션의 혁명이라 할 수 있는 MagicView 디지털실물화상기, VisualTable 북스캐너 의 잇따른 성공에 이어, 4명이 동시에 사용 가능한 4채널 무선마이크 Tamsori Chorus의 개발성공까지 지금의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 지역경제에 일조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탐투스의 대표제품인 VisualTable 은 스마트교실의 핵심인 전자칠판의 효율성을 최상으로 끌어 올리는 세계최초 역 V자형 스캔방식의 스마트교육용 북스캐너이다. VisualTable 을 이용하여 아날로그 서책형태의 자료를 바로 시각적인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변환하여 수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또한 손쉽게 전자책(e-Book)으로도 제작하고 연계할 수 있다. 시간과 비용투자의 부담 없이 진정한 스마트교육을 실현케 하는, 스마트교육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솔루션이다.

탐투스 소개
탐투스(주)는 탄탄한 기술력으로 특허, 실용신안을 포함 100 여개에 달하는 지식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개발사이자 스마트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이다. 전세계 유일한 역 ‘V’자형 스캔방식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는 탐투스는 내가 직접 만드는 디지털교과서 자작 북스캐너로 스마트교실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 외에 LED 스마트전자칠판, 디지털 실물화상기의 대명사가 된 매직뷰, 전동 승강식 높낮이조절 전자교탁, 무선마이크 시스템 등의 주력제품으로 조달청 제3자 단가계약을 기반으로 하여 스마트 교과실기자재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