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새로운 출발을 꿈꾸는 구직자 위해 2014 리스타트 잡페어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동아일보와 채널A,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하고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운영하는 ‘2014 리스타트 잡페어 - 새 희망의 일터로’가 10월 22일과 23일 양일 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광화문광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일하니 행복해요!”를 슬로건으로, 경력단절여성과 중·장년층, 청년 등 구직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다양한 구직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광화문광장에 총 8개관을 설치, 주최 및 후원기관의 취업지원사업 소개 및 우수기업, 공기업, 공기관의 채용계획 안내 및 상담과 인사담당자와의 현장면접 및 상담을 실시한다.

유관기관 정보관은 동아일보 청년드림센터, 동아미디어그룹, 대한상공회의소, 여성가족부, 서울고용노동청, 국민연금공단, 중소기업중앙회 등이 참여, 구직상담 및 취업알선, 직업심리검사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일자리 상담관에서는 안전행정부, 교육부, 서울메트로 등 정부 및 공공기관 뿐만 아니라 CJ, 스타벅스, 롯데면세점, 롯데마트, 이케아, SK, 하나금융그룹, 우리은행, IBK기업은행, LG유플러스 등 대기업이 참여해 구직상담을 실시한다. 일자리 면접관에서는 교원라이프, 재능교육, 코웨이, (주)서울기업금융센터 등 실 채용수요가 있는 21개 기업이 현장면접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교육정보관에서 면접 이미지 메이킹 컨설팅, 항공승무원 채용정보 및 취업상담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이벤트 체험관과 먹거리 X파일 체험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먹을 거리를 마련한다.

잡코리아 인재개발사업팀 윤권일 부장은 “이번 박람회는 경력단절여성과 중·장년층 등 시간선택제 일자리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를 위해 마련됐다”며 “각 정부기관에서 시간제 일자리 상담은 물론, 우수기업의 현장면접도 이루어지니 많은 구직자들이 이번 행사를 찾아 구직에 성공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박람회 홈페이지(http://www.restart2014.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홍보팀
이혜경 사원
02-3466-5261 (직)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