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유학, 스위스 보딩스쿨의 특징 소개

- 진정한 귀족학교, 스위스 보딩스쿨

뉴스 제공
미라클에듀
2014-10-20 10:08
서울--(뉴스와이어)--조기유학의 장점인 외국어를 배우고 글로벌한 환경에서 다양한 경험을 체험하기에는 스위스 보딩스쿨이 최고의 환경을 제공한다. 스위스는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오스트리아와 국경이 접해있는 영세중립 국가로 가장 글로벌하며 소득수준과 과학수준 등이 아주 우수하며 최고의 자연환경을 보유하고 있는 국가이다.

2013년 OECD 보고서에 의하면, 초등 중등 고등 대학교 과정과 상관없이 어느 단계에서든 스위스 교육과정을 거친 학생들의 취업률은 그렇지 않은 국가 학생들보다 월등히 높은 86%의 취업률을 자랑한다. 다소 광범위한 통계지만, 세계적인 기업들이 스위스의 교육에 얼마나 높은 점수를 주는지 명백히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세계최고의 교육과정을 제공하는 만큼 학비 또한 높은 수준이다.

미국 명문 보딩스쿨 학비보다 비싼 스위스 보딩스쿨의 특징을 살펴보자.

글로벌한 환경을 높이 평가하는 유럽, 아시아, 중동의 부호들과 국가 원수급 학부모들은 자녀들을 주로 스위스 보딩스쿨로 유학 보낸다. 고급스럽고 안전한 학교 시설부터, 알프스 산맥과 호수가 보이는 전경까지 스위스 국제학교 학생들은 천혜의 자연을 누리며 세계시민으로 최소 3개 언어로 소통하는 교육의 장에서 생활한다.

그 중 세계의 수많은 왕가의 자손들이 거쳐간 왕들의 학교라 불리는 Institut Le Rosey (로제학교)는 스위스에서 단연 최고의 명문이다. 불어와 영어를 공식 언어로 사용하는 르 로제는 봄, 가을에는 제네바 호수 옆 Rolle 캠퍼스에서 10개의 테니스코트, 승마장, 스케이트 보드장, 보트장과 18홀 골프장을 활용할 수 있다. 겨울에는 알파인 스키장에 있는 캠퍼스내에서 다양한 문화와 야외 활동을 즐기며 생활 할 수 있다.

르 로제의 모든 학생들은 IB나 프렌치 바큘레이트를 해야하며 학생 개인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교육을 통해 학생의 발전을 이끌어낸다. 더 나아가 학생이 희망하는 나라의 대학으로 진학할 수 있게 다양한 입시 준비 프로그램 또한 제공한다.

Leysin American School 또한 빠질 수 없는 명문으로 일명 LAS는 세계 50개국에서 약 350 명의 학생들이 가족 같은 분위기에서 생활하는 학교이다. 대다수의 학생이 IB프로그램을 이수하며 미국의 Stanford University, Harvard University와 Princeton University 같은 미국의 IVY 대학을 목표로 진학한다.

세계 최고 명문 보딩스쿨을 주로 컨설팅하는 예스유학(대표이사 최선남)은 몇 년 전부터 스위스 조기유학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학교컨설팅을 하고 있으며 많은 스위스 학교 관계자들이 예스유학원을 통해 전문적인 컨설팅을 맡기고 있다.

스위스 보딩스쿨의 특징은 스위스 명문대학 입학은 물론이고 영국, 미국, 캐나다 등 세계 유수한 대학진학과 세계적인 인재를 양성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자세한 상담과 입학 문의는 예스유학(www.yesuhak.com)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미라클에듀 소개
예스유학은 본격적인 글로벌 시대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전 세계의 다양하고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uhak.com

연락처

미라클에듀
대표 최선남
02-2646-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