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에듀, 2015 행정직 공무원시험 대비 ‘고득점 합격 설명회’ 개최

- 노량진 중심가에 위치한 지안공무원학원, 2015 행정직 공무원시험 준비하는 수험생 대상 ‘고득점 합격 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지안에듀
2014-10-21 09:00
서울--(뉴스와이어)--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주)지안에듀(대표 박태순 zianedu.com)는 11월 1일 오전 11시, 서울 노량진 중심가에 위치한 지안공무원학원에서 2015 행정직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고득점 합격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합격 설명회’는 공무원시험 합격자의 학습패턴 분석을 통하여,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한 발 앞선 합격전략을 전달하고 과목별 학습방법을 공개할 계획이다.

설명회 프로그램 내용을 살펴보면, 2015 국가직/서울직/지방직 수험전략, 직렬선택에 따른 각종 고민해결, 변화된 과목별 커리큘럼 소개 및 2014 합격자와의 만남 등 행정직 합격의 생생한 경험담과 합격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안공무원학원 박태순 원장은 참석한 수험생 모두에게 ‘합격 가이드북, 서브노트’ 및 햄버거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지안공무원학원은 11월 3일 행정직·기술직·계리직 전 과정을 개강한다. 수강생 모두에게는 공통과목 교재를 무료제공하며, 인터넷 동영상 강의도 제공한다.

2015 행정직 공무원시험 대비 ‘고득점 합격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참여신청은 지안에듀 홈페이지(www.zian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안에듀 소개
노량진 중심가 위치한 공무원학원, 공무원수험서 도서출판 탑스팟, 공무원시험 동영상 강의 사이트 지안에듀(http://www.zianedu.com)를 운영중이며 공무원 자격증 시험 합격의 지름길 안내자로써 역활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선도적인 교육방식과 기술혁신으로 모바일 환경의 e러닝을 체계화하였다.

공꿈사: http://cafe.naver.com/dream73

웹사이트: http://www.zianedu.com

연락처

지안에듀
홍보팀
박광록 이사
02-816-172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지안에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