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대사, UAE의 교정시설 수준 극찬

뉴스 제공
Abu Dhabi Police
2014-10-20 14:00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T. P. 시타람(T. P. Seetharam) 주 아랍에미리트 인도공화국 대사는, UAE 시설에 수감돼 있는 인도 국적 수감자들의 상태와 요구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대사관이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밝혀진 바대로, UAE의 처벌 및 교정 시설(Punitive and Correctional Establishments) 수감자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높은 수준을 극찬했다. 응답자들의 10%만이 양국 간에 체결된 죄수 교환 협정(Prisoners Exchange Agreement)이 발효되면 남은 형기를 모국에서 채우기를 희망했으며, 이는 수감자들이 자신의 수감 상태에 대해 대체로 만족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인도 대사는 또한 UAE 교도소(Punitive Establishment) 내에 수감된 자국의 수감자들의 상태를 살피기 위해 정기적으로 실시되는 설문조사에서 언제나 긍정적인 결론이 도출됐다는 점을 언급했다; 인도 수감자들을 비롯한 모든 수감자들의 건강, 사회 복귀, 오락 시설은 물론, 모든 특수 및 일반 처우 기준과 지급 수준에 있어서 어떤 불만도 접수되지 않았다.

T. P. 시타람 대사는 알 시라즈(Al Siraj) 신문과 인도 TV(Indian TV) 채널을 통해 보도된 주간 토픽에서, UAE에 거주하는 인도인 커뮤니티와의 사회적 소통 이니셔티브를 개선하는 데 목적을 둔 내무부(Ministry of Interior), 아부다비경찰청 최고사령부(Abu Dhabi Police GHQ), 그리고 보안미디어부(Security Media Department)의 노력을 치하하며, “이러한 훌륭한 이니셔티브들은 세상 어느 나라나 어떤 부처와도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내무부(http://moi.gov.ae/en)

아부다비 경찰청(https://www.adpolice.gov.ae/en)

소셜 미디어: 유투브(http://goo.gl/Tng0xf), 페이스북(http://goo.gl/OJ5H6s), 트위터(http://goo.gl/Qa0HiO)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dpolice.gov.ae/en

연락처

UAE 내무부 사무처 전략문제 및 보안 미디어부
아부다비경찰청(Abu Dhabi Police GHQ)
보안 미디어부(Security Media)
크리스 크론(Chris Cron)
+971-(0)-50-987-1317
cron.media@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