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기술품질원, 나라비전 ‘깨비메일’ 도입으로 자료교환 체계 수립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4-10-20 15:47
고양--(뉴스와이어)--국방기술품질원이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문기업 ㈜나라비전의 Kebi Mail 5.0을 도입하여 망분리 환경에서의 원활한 자료교환 체계를 수립한다.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의 망분리 시스템이 의무화되면서, 망간 자료교환의 한계점으로 인한 업무 효율성 저하를 해결하기 위한 망연계 시스템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있다.

특히 모든 업무용 자료교환의 중심에 있는 메일 시스템이 망분리로 인하여 내부 업무망과 외부 인터넷망의 이메일 송수신이 불가능해짐에 따라, 망간 메일 송수신을 위한 망연계메일 솔루션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이에 국내 웹메일시장 점유율 1위 기업 ㈜나라비전은 자사 웹메일솔루션 Kebi Mail의 공급과 함께 망연계 시스템을 구축하여 망간 메일전송 및 전송, 장애내역 관리를 지원한다.

국방기술품질원은 내부 및 외부망에 Kebi Mail을 구축하고 망연계 시스템을 추가 도입하여 보안성과 편의성을 해결하였으며, 나라비전의 독보적인 유지보수 체계를 통해 실시간 고객 서비스를 받을 예정이다.

㈜나라비전 관계자는 “망분리로 고민하는 여러 기관들에게 원활한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나라비전 소개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기획디자인팀
김혜진
1544-06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