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하유, 원격훈련기관 위한 모사 답안 방지 표절검사서비스 ‘카피킬러링크’ 출시

-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 가능한 모사 답안방지 서비스

뉴스 제공
무하유
2014-10-21 13:00
서울--(뉴스와이어)--표절분석 전문기업 (주)무하유(대표이사 신동호)는 원격훈련기관을 위한 LMS(이러닝 학습관리 시스템) 구축형 모사 답안방지 표절검사서비스 ‘카피킬러PLUS(카피킬러플러스)’, 포괄적인 외부 데이터와의 표절검사를 위한 ‘카피킬러Plug-in(카피킬러플러그인)’에 이어 소규모 원격훈련기관을 위한 모사답안 방지 표절검사 서비스 ‘카피킬러LINK(카피킬러링크)’ 서비스를 올해 초 출시 하였다.

원격훈련기관은 카피킬러의 모사 답안방지 표절검사서비스 중 기관의 사용규모나 환경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카피킬러링크(LINK)’는 소규모 원격훈련기관을 위한 모사 답안방지 표절검사 서비스로 별도의 하드웨어 구축 없이 간단한 API 연동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관 규모에 따른 연간 실사용 건수로 계약하여 사용 가능하다.

‘카피킬러링크(LINK)’ 서비스는 동일 차수 내 표절률, 기관 전체 표절률을 제공하고 다양한 문서 파일(hwp, Ms-Office, PDF, txt 등)에 대한 표절검사가 가능하다. 평가자가 직접 문서를 업로드 하거나 검사할 필요 없이 과제 제출기한 마감 후 자동으로 검사가 진행되며 검사 결과는 24시간 이내 제공된다. 고객사 요구에 따라 다양한 연동이 가능하며 학습자 개인별 검사결과 상세보기가 지원된다.

현재 카피킬러의 모사 답안방지 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되는 원격훈련기관들의 경우 체계적인 강의/과제 학습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사용 만족도가 높으며 도입기관 중 다수가 교육시스템 운영 및 관리에 있어 우수함을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주)무하유 김희수 이사는 “모사 답안방지 검색 솔루션의 구축이 원격훈련기관 필수적인 부분이나 구축비용에 대한 부담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규모 원격훈련기관들의 모사 답안 솔루션 구축비용의 부담은 덜고 효과적으로 모사 답안 방지를 할 수 있도록 ‘카피킬러LINK(링크)’ 서비스를 마련하게 되었다. 연간 실사용건수로 계약하여 카피킬러의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서비스이며 ‘카피킬러LINK(링크)’ 서비스가 원격훈련기관의 교육서비스 품질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원격훈련기관 모사 답안방지 표절검사 서비스 ‘카피킬러LINK(링크), 카피킬러PLUS(플러스), 카피킬러Plug-in(플러그인)’ 에 관한 문의는 http://www.copykiller.co.kr 또는 02) 2115-8677, marketing@muhayu.com로 접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무하유 소개
무하유는 표절분석 전문기업으로 모든 지식의 통섭(consilience)을 추구한다. 비단 텍스트가 가지는 통계적 정보만을 추출하는 것이 아니라 그 안에 담겨 있는 사회학적, 인문학적 의미 분석을 목표로 하고 있다. 무하유는 표절없는 올바르고 정직한 학습연구윤리의식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uhayu.com/

연락처

(주)무하유
장샛별 대리
02-2115-8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