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2014 리딩 코리아 잡페스티벌 개최

뉴스 제공
잡코리아
2014-10-21 09:24
서울--(뉴스와이어)--좋은 일자리를 창출하는 우수 기업의 채용정보를 한 자리에서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고용노동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과 (사)월드클래스 300 기업협회가 주관,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운영하는 ‘2014 리딩 코리아 잡페스티벌(Leading Korea, Job Festival)’이 11월 4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코엑스 3층 D1~2홀에서 개최된다.

중소기업청이 선정한 월드클래스 300 기업, 산업통상자원부가 선정한 글로벌 전문 후보기업 등 대한민국 우수 중견기업을 만날 수 있는 자리다. 월드클래스 300 기업은 기업 스스로 성장역량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혁신을 이루는 기업으로, 본격 성장 궤도에 진입한 중견기업들이다. 글로벌 전문 후보기업은 수출 1억불 이상 중소·중견기업으로, 내국인 고용을 통해 고용율 70% 달성에 기여하는 기업이 이에 해당한다.

이번 박람회는 혁신형 중소·중견기업으로서의 자긍심 고취 및 기업 간 성과 공유를 통한 지속적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기업과 구직자 모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구직자들은 현장면접 및 상담과 취업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일자리매칭관에서는 면접 전 취업준비여부를 체크하고 당일 현장면접이 가능한 직무를 매칭하여 면접부스까지 안내를 도와준다. 정부 기관의 취업 지원 프로그램, 경력관리 컨설팅, 면접 이미지 컨설팅 등도 체험할 수 있다.

우수성과 창출기업 포상 또한 이루어진다. 성과포럼을 통해 우수기업 사례 발표, 중견기업육성 5개년 계획 등 정부정책 발표가 진행돼 기업 비즈니스 협력 도모를 도울 예정이다.

잡코리아 인재개발사업팀 윤권일 부장은 “이번 박람회는 우수 중소·중견기업과 좋은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 모두를 위해 마련됐다”며 “기업들 간 정보교류와 협력의 장은 물론, 우수인재를 채용하고 싶은 기업과 구직자 모두에게 유익한 만남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개인 구직자는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별도의 등록카드 작성 없이 본인 확인 후 바로 입장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박람회 홈페이지(http://leadingkorea.job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커뮤니케이션팀
이혜경 사원
02-3466-5261 (직)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