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팝업스토어 ‘슬립앤슬립 포 키즈’ 개장 보름 만에 방문객 5천 명 돌파

- ‘플라잉재키’, ‘로보카폴리’ 등 캐릭터 수면용품이 어린이들 눈길 사로잡아

- 3개월 간 운영 후 방문객 반응 따라 어린이 전문 침구라인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14-10-21 09:50
서울--(뉴스와이어)--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가 지난 4일 코엑스에 오픈한 ‘슬립앤슬립 포 키즈’가 개장 보름 만인 18일 총 5천 명이 넘는 방문객을 맞이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하루 평균 300여 명의 방문자 수를 기록한 것으로, 돌아오는 겨울방학 및 주말 특수 효과를 고려한다면 팝업스토어 운영이 종료되는 시점인 올해 12월 말까지는 약 3만 명 이상의 고객이 다녀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결과는 ‘슬립앤슬립 포 키즈’가 주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방문하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쿠아리움 옆에 위치했다는 점과 3세부터 10세 가량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전문 수면용품에 대한 부모들의 새로운 수요가 반영됐기 때문인 것으로 파악된다. 또한, 수면환경 체험존과 아이들에게 친숙한 ‘플라잉재키’, ‘로보카폴리’ 등 캐릭터를 활용한 수면 액세서리가 어린이들의 관심을 끈 것으로 보인다.

이브자리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다양한 테마의 수면용품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매장 오픈 일인 4일부터 지난주까지는 집먼지 진드기의 접근을 원천 차단해 각종 알레르기성 질환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는 알러지케어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주부터 11월 1주차까지는 호르몬 변화로 땀과 피지 분비 양이 많은 어린이를 위해 항균 및 소취 기능이 강화된 제품을 주력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11월 2주차부터 약 3주간은 아이의 척추 건강과 키 성장을 위한 맞춤형 베개와 체압 분산을 위한 바디베개를, 12월 초부터 12월 말까지는 로보카폴리 캐릭터를 활용한 수면용품 세트 등을 소개한다.

고진수 수면환경연구소 부소장은 “아이들의 건강한 수면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며 “’슬립앤슬립 포 키즈’에서는 자는 동안 땀을 많이 흘리고 움직임이 잦은 아이들의 수면 습관에 최적화된 수면 아이템과 깜찍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을 두루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슬립앤슬립 포 키즈’는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수면 전문샵으로 올해 12월 말까지 3개월 간 팝업스토어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브자리는 본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고객들의 반응을 분석 후 어린이 전문 침구라인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브자리 소개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 서강호)는 1976년에 설립되어 38년의 역사를 지닌 국내 1위 침실문화 선도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과 대리점, 대형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2000억 원에 달한다. 또한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02년에는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미국, 베트남 등으로 사업망을 확대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시장에서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미단, 키스앤허그, 헤이마, 아뜨리앙 등 다양한 브랜드로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2003년에는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코치
02-554-08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