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형철 디자이너, 오디너리피플 서울컬렉션 메인무대 입성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4-10-21 16:25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정상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패션축제인 2015 S/S 서울패션위크 서울컬렉션이 개막되던 지난 17일 남성복 패션쇼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졸업생 장형철 디자이너가 화제다.

장형철 디자이너의 오디너리피플(ordinary people)은 여행을 모티브로 활동성과 실용성 뿐 아니라 특유의 감성과 위트를 담은 런웨이로 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채한석 스타일리스트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도트 프린트를 이용한 다양한 컬러의 롱코트와 재킷 뿐 아니라 블루와 화이트를 기본으로 한 다양한 느낌의 셔츠와 롤업 팬츠의 매치는 감각적인 남성상을 보여주었다.

컬렉션은 실험적이고 웨어러블 하지 않다는 선입견을 깨고 평범함 속에 특별한 감성을 지닌 사람을 표현하는 그의 브랜드 컨셉을 이해하기 충분한 무대 연출이었다.

학점은행제 출신으로는 최초로 서울패션위크에 입성하여 이미 3번의 제너레이션 넥스트에서 신인답지 않은 감각으로 디자이너 브랜드로서의 역량을 인정받고 있는 장형철 디자이너이다.

장형철 디자이너를 배출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박정원 학장은 “앞으로도 남다른 교육노하우를 살려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제2의 장형철 디자이너가 배출될 수 있도록 세계적 수준의 패션아티스트 양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정형화된 가르침’ 보다는 ‘실무형 인재 양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sfc.ac.kr, 02-755-3820)는 학점은행제 학위취득과정 뿐 아니라, 수료 후 취업, 창업, 유학 등이 가능한 패션디자인연구원 과정(www.f2a.co.kr, 02-755-3755)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최미영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