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스 세일즈, 아시아 기관판매 본부장 임명

뉴스 제공
Loomis, Sayles & Company
2014-10-22 11:0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루미스 세일즈 인베스트먼트 아시아 Pte. Ltd.(Loomis Sayles Investments Asia Pte. Ltd.)는 오늘 마이클 창(Michael Chang)이 아시아 기관 서비스 본부장으로 회사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마이클은 폴 옹(Paul Ong) 루미스 세일즈 인베스트먼트 아시아 Pte. Ltd. 본부장 겸 루미스 세일즈 싱가포르(Loomis Sayles Singapore) 사무소 총괄에게 보고하게 된다. 마이클은 또한 존 갤러거(John Gallagher) 부사장 겸 미국, 캐나다, 영국 및 싱가포르 사무소 기관 서비스 본부장에게도 보고할 예정이다.

마이클은 루미스 세일즈의 모기업인 나티시스 글로벌 어셋 매니지먼트(Natixis Global Asset Management, 이하 Natixis)에서 근무했다. 새롭게 맡게 될 직책에서 그는 아시아 전역의 나티시스 비즈니스 개발 사무소들에게 루미스 세일즈의 투자 전략과 상품에 대한 중요한 지원과 안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마이클은 북아시아(North Asian) 지역에서 루미스 세일즈를 위한 전략적 관계 개발 및 구축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폴 옹 아시아 본부장은 “마이클이 우리 팀에 합류하게 된 것을 환영한다”며 “우리는 2012년 루미스 세일즈 싱가포르 사무소가 문을 연 이후 좋은 협력관계를 유지해왔고, 마이클은 나티시스 근무 당시 대만의 루미스 세일즈를 대표해서 자산 증대에 큰 공헌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북아시아 시장에 대한 그의 풍부한 경험과 심도 있는 지식으로, 마이클은 투자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아시아 클라이언트의 기반을 한층 더 확대하려고 추진 중인 루미스 세일즈 싱가포르의 지속적인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마이클은 나티시스에서 11년 근무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나티시스 대만 본부장으로 근무했다. 마이클은 대만의 탐캉 대학(Tam Kang University)에서 경영학 학사를,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울런공 대학(University of Wollongong)에서 상업 석사(회계) 학위를 취득했다.

루미스 세일즈(Loomis, Sayles & Company, L.P.) 소개

루미스 세일즈 앤 컴퍼니(Loomis, Sayles & Company, L.P.)는 1926년 이래 기관 및 뮤추얼 펀드 고객의 투자 요구를 충족시키는 역할을 수행해오고 있다. 루미스 세일즈는 성과중심적인 투자자들이 각별히 높은 수익기회를 모색함에 따라 근본적인 연구, 체계적인 위험성 평가 및 노련한 포트폴리오 관리 역량을 결합하여 적극적인 관리 원칙을 채용하고 있다. 루미스 세일즈는 이 같은 오랜 전통을 통해 전세계 고객의 신뢰와 존경을 받고 있으며, 2014년 9월 30일 현재 2,230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루미스 세일즈 앤 컴퍼니(Loomis, Sayles & Company)
에린 히어드(Erin Heard)
617-960-2029
eheard@loomissay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