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풀리는집, 무형광 동영상 오픈 이벤트 진행
이번 ‘무형광 동영상’은 잘풀리는집 브랜드가 전개하고 있는 ‘맘(mom)안심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현재 잘풀리는집의 ‘맘안심 캠페인’은 형광증백제 없는 휴지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하자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소비자들에게 형광증백제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두루마리 화장지를 살 때도 잘풀리는집의 무형광 마크를 꼭 확인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잘풀리는집 블로그(blog.naver.com/zalzip)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덧글을 남기면 된다. 퀴즈에 대한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1등(3명)에게는 ‘필립스 핸드블랜더’를, 2등(30명)에게는 ‘잘풀리는집 6종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잘풀리는집 브랜드 마케팅팀 박봉규 부장은 “쉽게 지나칠 수 있는 두루마리 휴지의 형광증백제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이번 동영상을 제작하게 됐으며, 재치 있는 내용으로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잘풀리는집 브랜드는 지난 2003년에 미래생활㈜에서 런칭했으며, 두루마리 화장지, 미용티슈, 키친 타올 등 다양한 종류의 티슈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전 제품에 무형광 마크가 표기 돼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jjtissue.com
연락처
미래생활㈜
마케팅팀
유정곤 주임
070-4480-30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