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평론가 ‘신형철’, 읽기 문화 확산을 위해 ‘독讀 한습관’ 강연

- 10월 28일, 조선대에서 신형철 교수의 읽기 경험담과 노하우를 전해

2014-10-22 11:55
서울--(뉴스와이어)--10월 28일, 광주 조선대학교 서석홀에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은 읽기 문화 확산을 위한 강연 ‘독讀한 습관’을 개최한다. 올리브TV에서 아이돌 광희와 함께 MC로 활동하고 있는 요리칼럼리스트 박준우씨가 사회를 맡고, 연사로는 조선대학교 교수이자 문학평론가 신형철 씨가 함께 한다.

한국언론진흥재단은 2011, 2012년 리더스 콘서트에 이어, 작년부터는‘독讀한 습관’으로 새단장 하여 명사들의 읽기 노하우를 알려드리는 실전편으로 기획되었다. 작가 황광우, 소설가 성석제, 문학평론가 황현산, 프로듀서 정혜윤, 시인 김경주, 교수 정지영, 문학평론가 신형철, 배우 안미나, 프로파일러 표창원, 전 대법관 김영란 등 다양한 분야의 명사가 참여한다.

특강의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희망자는 독한습관 홈페이지 (www.dokhan.co.kr) 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사무국(02-547-1640)에서 안내한다. 신청은 선착순이며 남은 좌석이 있으면 현장 등록이 가능하다. 일부 강연 동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dokhan)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어느 시대보다 많은 고민과 생각을 안고 살아가는 청춘들이 이번 강연을 통해 읽기에서 고민 해결의 열쇠를 찾기를 바란다.

http://www.dokhan.co.kr

연락처

독讀한습관
사무국
이혜옥 실장
02-547-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