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커미디어, ‘500 Startups Demo Day’ 참가

- 한국스타업 ‘쉐이커미디어’ 실리콘밸리에서 전세계 유명 투자자 앞에 서다.

- ‘이제는 동영상 시대’

뉴스 제공
쉐이커미디어
2014-10-22 12:52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서울과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동영상 제작 플랫폼 ‘쉐이커’ 가 500 Startups이 주최하는 ‘ Batch10, Demo Day’에 21일 참가하였다. 쉐이커는 500 Startups에서 투자한 첫 한국 기업으로서 10번째 엑셀러레이션을 받은 총 30개 기업과 함께 이번 Demo Day에 참여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쉐이커는 Gary Johnson (Facebook Director), Toshiaki Chiku (Yahoo Japan VP), Gautam Gandhi (Google) 등을 포함 Amazon, Alibaba 등 400여명의 전 세계 유명 투자자 및 회사들에게 한국 스타트업이 글로벌시장에서 그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고 많은 관심 함께 좋은 호평을 받았다는 점에서 큰 성과의 의미를 두고있다.

지난 14일 한국을 방문해서 중소기업 간담회를 열었던 페이스북의 셰릴 샌드버그 COO는 “중소기업이 성장하는 것이 결국 페이스북이 성장하는 길”이라며 “새로 나온 페이스북 동영상 광고는 돈이 없어 TV 광고를 못했던 중소기업에 희소식일 것”이라고 말했던것 처럼 쉐이커는 많은 중소기업들이 전문가적 퀄리티를 갖춘 동영상 콘텐츠를 빠르고 저렴한 비용으로 제작할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어 중소기업들의 성공을 함께 하는 훌륭한 동영상 제작 서비스로 자리메김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500 Startups는 미국 유명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Accelerator)이자 벤처캐피탈(VC)로써 유망 스타트업들과의 교류 및 투자, 파트너쉽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Demo Day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미국 실리콘밸리에 위치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에서 진행되었으며 400명 가량의 유명 투자자들이 참여하는 초대제(invite-only)행사 형식으로 이루어졌다.

추가 사진자료 다운
https://www.dropbox.com/s/5tyxvzig42z5o05/500%20Demoday%20Photos.zip

쉐이커미디어 소개
Shakr Media(쉐이커미디어)는 사용자 콘텐츠 바탕으로 웹과 모바일 디바이스를 이용하여 쉽고 빠르게 개인 및 기업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개발회사입니다. 창업 초창기 e-book 콘텐츠 개발을 시작으로 점차 진화하여 정적콘텐츠를 수집하여 영상화시키는 기술에 중하였고 마침내 HTML5와 WebGL기술을 이용하여 사용자가 좀 더 편리하게 자신의 영상을 만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현재 국내시장과 미국시장을 동시에 서비스 하고 있고 향후 중국, 일본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쉐이커미디어는 국내외 다양한 문화를 가진 구성원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러한 구성원들이 자유롭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협력하는 개방된 조직문화를 가지고 있어서 더욱 창의적인 기업이 될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hakr.com

연락처

쉐이커미디어
공상문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