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탈리스트, 세 번째 아이글래스 데이터센터 개설 및 새 경영진 고용

뉴스 제공
Katalyst Data Management
2014-10-22 20:00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를 선도하는 E&P(자원개발) 지질 데이터 관리 업체인 캐탈리스트(Katalyst)는 오늘 유럽에 첫 아이글래스(iGlass) 데이터센터를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런던 인근에 위치한 영국 데이터센터는 지질 데이터 관리를 위한 완벽한 종단간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 번째 센터이다. 캐탈리스트는 텍사스 주 휴스턴, 알베르타 주 캘거리에도 아이글래스 데이터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스티브 다넬(Steve Darnell) 캐탈리스트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영국에 우리의 포괄적인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추가하는 것은 처음부터 우리의 목표였다”며 “처음부터 아이글래스와 사이즈믹존(SeismicZone) 솔루션을 유럽 시장에서 확장시키는 것이 우리의 전략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영국 사무소는 진정한 종단간 역량을 보유해 데이터 수집과 변환에서 디지털 저장 및 관리에 이르기까지, 데이터 관리 프로세스의 모든 과정을 관장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새로운 데이터센터 외에도, 캐탈리스트는 영국 사업을 책임질 EAME(유럽/아프리카/중동) 부사장에 앵거스 크레이그(Angus Craig)를 임명했다.

캐탈리스트의 아이글래스 솔루션은 E&P 회사들의 데이터 자산의 전과정을 아우르는 일련의 완벽한 지질 데이터 관리 툴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디지털 지질 데이터에 직접적인 접근을 위한 웹기반 ESRI의 GIS(지리 정보 시스템) 맵 인터페이스와 결합한 PPDM 3.8(프라이버시보호 데이터마이닝) 공공 데이터 모델을 바탕으로 구성됐다. 자세한 정보는 www.katalystdm.com/iglass 참조.

사이즈믹존은 다수의 소스로부터 얻은 지진 데이터를 안전하게 검토하고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업계 최초의 전자상거래(e-commerce) 사이트로, 라이선스 사용권자 및 부여자 모두에게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과정을 현저하게 단축시켰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seismiczone.com 참조.

캐탈리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katalystdm.com 참조 또는 덴버에서 열리는 SEG Annual Meeting(지구물리 탐사학회 연례회의, 부스 #916)에서의 아이글래스 및 사이즈믹존 시연에 참가할 수 있다.

캐탈리스트(Katalyst Data Management) 소개

캐탈리스트 데이터 매니지먼트의 종단간 솔루션에는 데이터 수집과 검증에서 디지털 데이터 저장 및 조직에 이르기까지 프로세스의 모든 과정이 포함된다. 대표적인 아이글래스 솔루션은 웹 기반의 ESRI GIS 맵 포털을 통해 온라인 상의 지질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데이터 소유자들은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사이즈믹존닷컴(SeismicZone.com)에서 자신이 독점권을 가진 데이터를 거래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katalystdm.com

연락처

캐탈리스트(Katalyst)
스티브 다넬(Steve Darnell)
사장 겸 CEO
+1 281-529-3202
Steve.Darnell@katalystdm.com

패트릭 펙(Patrick Peck)
판매&마케팅 수석부사장
+1 281-529-3215
Pat.Peck@katalystdm.com

앵거스 크레이그(Angus Craig)
EAME 부사장
+44 1795 592376
Angus.Craig@katalystd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