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컴퍼니, 3중 구조 방수시트 GMG 크린패드 자매품 ‘GMG 크린애니멀’ 출시

- 국내 최고 코오롱 원단 사용한 신개념 방수시트…크린베개 등 큰 호응

뉴스 제공
명랑컴퍼니
2014-10-23 07:30
고양--(뉴스와이어)--국내 최초 환자용 방수시트인 ‘GMG 크린패드’를 개발한 (주)명랑컴퍼니에서 최근 애완동물용 크린패드인 ‘크린애니멀’을 개발해 시판에 들어갔다.

GMG 크린패드는 현재 약 300여개의 국내 요양병원 및 요양원에 납품 중인 방수시트로 거동이 불편한 노인을 비롯해, 중환자, 일반 환자들의 침대 매트리스 커버로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국내 굴지 기업인 코오롱에서 만든 ‘흡한속건원단’을 사용해 만든 GMG 크린패드는 땀과 분비물을 빠르게 흡수하고 투과를 막는 방수 필름과 후면에 미끄럼 방지 패드를 입힌 이른바, ‘원스톱 방수시트’라 할 수 있다.

기존의 일반 방수포나 인조가죽패드와 달리 GMG 크린패드는 물세탁은 물론, 삶을 수 있는 등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며 경제적이다.

(주)명랑컴퍼니 원창연 대표는 “이미 노인 및 장애인, 중환자 등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을 토대로 애완동물용 크린패드를 만든 것”이라며 “제품 출시 전부터 동물병원과 애완동물 동호인들에게 입소문이 났다”라고 설명했다.

이렇듯 GMG 크린패드는 요양병원 뿐만 아니라, 병원, 의료원 등 의료시설을 비롯해 호텔, 모텔, 펜션 등 숙박업소와 마사지샵 등 다양한 크기로 제작해 공급할 예정이다.

수 년 간 시트 및 매트 개발에 힘쓴 (주)명랑컴퍼니에서 출시한 ‘GMG 크린애니멀’을 비롯해 ‘GMG 크린베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GMG 크린베개는 평소 침을 많이 흘리는 유아동과 학생, 성인들에게 특히 필요한 베개커버로써 베개 솜이 누렇게 변색될 염려가 전혀 없어 실용적이다.

GMG 크린애니멀도 마찬가지로 집 안에서 기르는 애완동물들의 배설물이나 이물질로 고민하는 고객이나 애완동물 집 바닥 매트를 손쉽게 세탁하고 교체하고 싶은 고객에 안성맞춤이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GMG 크린패드 시리즈로는 싱글 크린패드(1500*1000)와 더블 크린패드(1500*2000)가 있으며, 침대커버형(900*1900*200), 크린베개(600*400), 크린애니멀(450*450)이 있다.

한편, (주)명랑컴퍼니는 GMG 크린패드의 전국 17개 시도의 유통망 구축을 위해 각 지방별 병원 및 의료원에 의자재를 납품하는 업체나 숙박업소, 마사지샵 등의 자재 납품 업체를 대상으로 총판 및 대리점을 모집한다.

제품 문의 및 판매, 총판 문의는 크린패드 홈페이지(http://www.cleanpad.co.kr)에서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leanpad.co.kr

연락처

(주)명랑컴퍼니
원창연 대표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명랑컴퍼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