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멘연기학원, 정통 프랑스 판토마임 교육 제공

2014-10-23 08:18
서울--(뉴스와이어)--연기에 기초라 해도 과언이 아닌 연극에 뿌리를 둔 마임은, 연기를 배우는 이들에게는 피해갈 수 없는 필수적인 수련방법 중에 하나이다. 더욱이 영화배우나 탤런트처럼 카메라 앞에서 자신의 몸을 언어적 수단으로서 자유로이 활용할 수 있어야 하는 연기자들에게 마임 수련은 반드시 필요하다고 사료된다. 하지만 국내에서 마임을 배울 수 있는 곳이란 흔치 않다. 또한 국내 대학에는 마임학과가 없어 마임을 전공한 강사를 만나기도 쉽지 않다.

그런데 국내에서도 정통 프랑스 판토마임을 배울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마임이스트 장성원(성원 알프레드 장)이 운영하는 루멘연기학원(www.lumenart.co.kr)이다. 루멘연기학원은 마임이스트 장성원이 프랑스에서 귀국 후 한국 3세대 현대무용가 방희선(한국현대무용협회 이사)과 함께 설립한 학원으로 올해로 창립 10년째를 맞이한 학원이다.

본원에서는 마임이스트 장성원의 직강으로 프랑스 신체연극학교(Académie Européenne de Théâtre Corporel)의 교육프로그램에 기반을 둔 정통 판토마임 교육(Tomaszewski Method)을 받을 수 있다.

마임이스트 장성원은 파리영화학교(École Internationale de Création Audiovisuelle et de Réalisation)에서 영화연출을 전공하고 파리마임학교(Académie Européenne de Théatre Corporel)를 졸업하였다. 그리고 파리오페라 최초의 마임교수를 역임한 현대마임의 거장 Ella Jaroszewicz의 프랑스 마임극단(Compagnie Magenia)에서 다 년간 주역배우로 활동 후 귀국하여 현재는 영화감독, 공연 연출가, 안무가 그리고 가수와 연기자의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수업내용 및 커리큘럼은 루멘연기학원 홈페이지(www.lumena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루멘연기학원: http://lumenart.co.kr

웹사이트: http://www.lumenart.co.kr

연락처

루멘픽처스
공동대표 방희선
02-515-2629

이 보도자료는 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