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션테라피, 피부미용 소상공인 위한 경영개선강좌 선보여

- 피부미용 소상공인을 위한 강좌에 석션테라피(유주관요법) 전문가 조군자 박사 나선다

- 피부이용석션테라피연구원, 11월 2회에 걸쳐 소상공인을 위한 무료강좌 개설

- 석션테라피(유주관요법) 통해 미용관리를 넘어 건강관리로

뉴스 제공
미션포유
2014-10-24 08:50
서울--(뉴스와이어)--피부미용석션테라피연구원(원장 조군자 박사)은 11월 7~8일, 14~15일에 걸쳐 미용건강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소상공인의 경영개선을 위한 무료강좌를 실시한다.

이번 강좌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북부센터의 지원을 받아 지역 특화과정으로 진행된다. 각 강좌는 ‘불황극복을 위한 고부가가치의 건강미용 실기’ 과정과 ‘지속성장 가능한 미용건강산업의 매출증대’ 과정으로 각 과정별로 2일, 총 12시간씩 진행된다.

이번 교육과정에서는 석션테라피라 불리는 ‘유주관요법’을 중심으로 얼굴관리와 비만, 체형관리 이론과 실기교육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기업가 정신과 정부지원정책, 불황타개를 위한 마케팅과 SNS 활용 등 미용관련 소상공인들에게 유익한 교육이 집중적으로 제공된다.

석션테라피(유주관요법)은 이전부터 얼굴축소, 비대칭 신체교정, 아토피 피부, 튼살 관리, 탈모예방, 비만과 근육관리 분야에서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건강관리와 의료분야에도 활용되고 있었지만 전문가와 교육 프로그램이 부족한 상황이다.

피부미용석션테라피연구원장 조군자 박사에 따르면 “경락마사지와 부항요법의 장점을 활용하는 석션테라피는 미용관리 외에도 빠른 치유효과가 있다”면서 “이번 강좌를 통해 피부미용인들 스스로 연구하고 혁신하며 내방고객들의 건강관리를 담당하고 있다는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졌으면 한다”는 뜻을 피력했다.

전국에 피부미용과 관련한 사업장이 4만 군데에 달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사업장이 작은 규모로 운영되고 있어, 특별한 사업아이템을 확보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하고 싶지만 적절한 재교육의 기회를 제공받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라 이번 경영개선 강좌에 많은 관심이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바이오벤처기업인 제이에스바이오코켐 이종선 대표와 한국산업컨설팅 지기철 대표가 강사로 나서 불황타개를 위한 마케팅 전략과 비즈니스 캔버스 작성 등을 강의할 예정이다.

교육수료자들에게는 정부 정책자금 추천확인서 발급대상자가 되는 특전도 부여되며 자세한 교육내용과 교육접수는 10월 27일부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교육정보시스템(http://edu.seda.or.kr/)을 통해 안내된다.

교육안내
- 교육문의: 피부미용석션테라피연구원(02-990-3780)
- 각 과정 선착순 20명 모집
- 1차교육(11.07.(금)~08(토)): ‘불황극복을 위한 고부가가치의 건강미용 실기’
- 2차교육(11.14.(금)~15(토)): ‘지속성장 가능한 미용건강산업의 매출증대’
- 교육장소: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44길 17 102-102 내일능력개발원 2층 (02-3292-1010)

연락처

피부미용석션테라피연구원
원장 조군자 박사
02-990-37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