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 증강 솔루션 ‘효모 베타글루칸’ 최근 방송에서 화제

- 지속적인 다이어트와 야외활동 부족으로 면역력이 약해진 연예인 가족

- 그들에게 제시된 면역 증강 솔루션으로 ‘효모 베타글루칸’ 화제

뉴스 제공
내츄럴엔도텍 코스닥 168330
2014-10-24 09:36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9일 방송된 JTBC ‘건강의 품격’에서 세 아이의 엄마이자 방송인으로서 왕성한 활동중인 방송인 설수현씨의 건강검진 결과가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매일 아침 가족을 위해 9첩 반상을 차린다고 알려진 설수현씨는 가족의 건강만큼은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며 자신있는 모습을 보였지만 완벽함 속에도 ‘옥의 티’는 있었다. 평소 철저한 식습관을 유지했지만 건강 검진 결과 면역세포 수치가 정상 범위 7.2~34.5의 절반 정도밖에 미치지 못했던 것.

이 날 건강의 품격 방송에서는 설수현씨 가족을 위해 건강을 지키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솔루션으로 ‘효모 베타글루칸’을 제시했다. 효모 베타글루칸은 야외활동 부족으로 면역력이 약해진 자녀들이 간편하게 부작용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혔다.

‘효모 베타클루칸’은 면역 증강 소재로 체내 면역세포를 활성화 시키는 100% 천연 건강 보호막이다. 특히 베타글루칸의 함량이 약 90%에 달해 버섯, 귀리보다 약 5배에서 40배 높다.

또한 ‘효모 베타글루칸’은 인체시험 결과 코, 목구멍, 기관지 등에 염증이 생겨 감기와 같은 증상을 동반하는 상기도 감염 발생자 수를 현저히 감소시키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밖에도 효모 베타글루칸은 인체시험에서 긴장감, 우울함, 분노, 피로감, 활력, 혼란감을 측정하는 기분상태 점수 POMS(The profile of Mood States)를 눈에 띄게 개선해 피로해소와 활력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전문 바이오 기업 내츄럴엔도텍은 건강의 품격에서 설수현의 면역 솔루션으로 화제가 된 ‘효모 베타글루칸’을 주 성분으로 한 면역 증강 건강기능식품 ‘슈퍼글루칸’을 오는 10월 25일(토) 오전 8시 15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판매한다.

효모 베타글루칸의 브랜드명은 ‘웰뮨’으로 최근 유인경 기자가 출연하는 TV광고 온에어 이후 환절기 면역 건강과 웰뮨을 통한 면역 증강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내츄럴엔도텍 소개
내츄럴엔도텍은 유전자 백터 설계기술 등 유효물질을 탐색하는 첨단기술에 기반을 두고 신약을 개발하기 위한 고도화된 연구자들의 기술개발 의지로 보다 건강하고 발전적인 미래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uralendo.co.kr

연락처

내츄럴엔도텍
장지혜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