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빌더,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리케이션 통합 서비스 오픈

-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리케이션 무료 제작

뉴스 제공
디큐네트웍스
2014-10-26 09:16
서울--(뉴스와이어)--IT 서비스 전문 기업 (주)디큐네트웍스는 자사 브랜드 ‘아이빌더 (I BUILDER)’ 서비스를 통해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리케이션을 통합한 서비스인 ‘아이빌더 통합 패키지’ 상품을 오픈하였다.

어떤 사업을 하든 간에 대부분의 사업체에서는 홈페이지를 필요로 하며, 스마트폰 전용 홈페이지인 모바일웹이 필수인 시대가 되었다. 또한 많은 대기업에서는 홍보, 운영, 관리 수단으로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여 운영하고 있다.

하지만, 일반 중소 기업이나 상점에서는 비용 부담으로 접근이 어려운 실정이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은 각각 200만원 이상의 비용으로 제작할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은 1,000만원 이상의 비용을 필요로 하며, 고객관리 기능을 포함하면 5,000만원 이상의 비용을 들어야 제작이 가능하다.

이러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아이빌더 (I BUILDER)’는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리케이션을 모두 제공하는 ‘아이빌더 통합 패키지’ 상품을 무료로 제공해 준다. 대신 부담 없이 옵션에 따라 월 3~5만원의 유지 수수료만 납부하면 된다.

김정훈 대리는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내년까지 미국, 중국, 일본 등에서 ‘아이빌더(I BUILDER)를 서비스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이다.”라며 “내년 상반기까지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버전의 ‘아이빌더 통합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이빌더 (I BUILDER)’ 서비스 제공 홈페이지인 아이빌더(www.ibuilder.co.kr) 또는 가맹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큐네트웍스 소개
(주) 디큐네트웍스는 2004년 부터 10년여간 온라인 및 모바일 비즈니스를 해온 IT 기업이다. 2014년 솔루션과 플랫폼 서비스를 결합한 ‘아이빌더’를 출시하였다. ‘아이빌더’는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리케이션을 간단한 설정만으로 제작할 수 있는 빌더 플랫폼 서비스이다.

연락처

아이빌더
홍보기획팀
서연성 실장
1566-17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