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타임CPT’, 온라인 광고 판도 흔들어
리더스타임CPT는 지난 2월 론칭 후, 지속적으로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키워가며 경이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는 가운데, 여러 분야의 광고주들이 가장 선호하는 광고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이는 CPC 광고의 효율성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던 시점이었기에 더욱 눈길을 끈다.
이미 론칭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모으며 순항을 시작했던 리더스타임CPT는 실제 광고를 진행한 광고주들의 뜨거운 입소문 열풍에 힘입어, 거침없는 레이스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리더스타임CPT 사이트(http://leaderstime.co.kr/leaderstime/adv/)에서도 광고 성공 후기가 지속적으로 올라오며 그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리더스타임CPT는 CPC 광고 업계 최초로 시간에 따라 비용이 발생하는 새로운 개념의 온라인 광고 플랫폼으로서, 광고비는 낮고 광고 효율은 높아 매우 합리적이라는 평을 이끌어 냈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는 CPC 광고의 노출 영역이 일반 웹사이트 또는 미디어 사이트에 국한 되었던 것과는 달리, 리더스타임CPT는 우리나라 국민 대다수가 운영하는 포털 사이트의 블로그에서도 광고 송출이 가능하여 더욱 그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정체를 보이던 CPC 광고 시장에 새로운 방식을 도입해 당당히 이름을 알리고 있는 리더스타임CPT. 그 명성만큼 수 많은 광고주의 목마름을 달래줄 수 있으리라 기대해본다.
리더스타임 CPT 소개
LEADERS TIME은 기존의 CPC광고와는 완전히 다른 관점에서 설계된 마케팅 플랫폼이다. 퍼블리셔가 원하는 부분과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부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퍼블리셔는 방문자의 니즈 만큼 수익을 획득할 수 있으며, 클라이언트는 고객의 관심기반을 측정하여 그 수치만큼 광고비를 지불하는 국내 최초의 제휴마케팅 서비스로 온라인 마케팅에 있어 그 어떤 서비스보다 합리적이라 할 수 있다. 방문자의 웹사이트 체류시간을 체크하여 그 결과값을 토대로 고객의 관심기반 수치로 변환할 수 있는 수많은 실험을 통해 LEADERS TIME의 알고리즘을 구축했으며, 이와 같은 플랫폼은 현재까지 서비스되고 있는 그 어떤 플랫폼보다 광고의 볼륨을 증가시킬 수 있다.
연락처
(주)비제이피플즈
최원철 본부장
02-1661-0768
이메일 보내기
-
2014년 11월 21일 1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