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경찰 전문가, 아부다비 내무부의 인권수호 노력에 높은 평가

- 아부다비 경찰청에서 전문교육과정 수료

뉴스 제공
Abu Dhabi Police
2014-10-27 13:50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프랑스 알프마리팀 보안국 부국장인 제롬 비알(Jerome Vial) 중령은 아부다비 내무부(MoI)와 산하 경찰 기관이 이룬 성과에 찬사를 보냈다. 그는 인권 수호와 인신매매와의 전쟁, 인신매매 근절을 위한 국제연합(UN)의 글로벌 액션 플랜 지원 노력과 인신매매 퇴치에 관한 체계화된 인식제고 캠페인을 높이 평가했다. 이 과정은 국경을 넘나드는 인신 매매와의 전쟁을 위한 국제적인 최신 방식을 기반으로 실행됐다.

아부다비경찰청(Abu Dhabi Police, ADP) 본부에서 인사총국 교육부가 주최한 이날 행사는 ‘국경을 넘나드는 인신매매 대처’에 관한 전문교육과정 수료를 축하하기 위한 것이다. 이 과정은 비알 중령과 프랑스 알프마리팀 보안국 커뮤니티 방지 및 보호 본부장인 장 뤽 레슬리(Jean Luc Lessly) 소령이 진행했다.

레슬리 소령은 아랍에미리트 내무부가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능력과 자격을 갖춘 경찰과 보안 요원을 갖춘 인신매매 퇴치와 인권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용의자 심문 기법’ 과정을 관리한 프랑스 경찰국 크리스티앙 위틀링(Christian Whitling)과 피에르 오베르딘(Pierre Oberdyn)은 수료식에서 ADP가 프랑스와 유사한 심문 기법을 활용하며 가장 인도적인 기준을 적용한다고 평가했다.

독일 전문가: “아부다비 경찰, 교통 분야에서 괄목할 발전 이뤄”

독일 내무부 교통 전문가들은 아부다비의 교통 안전 수준과 교통 사고 경감을 위해 이룬 괄목할 발전을 높이 평가했다. 수료식에서 이들은 도로 이용자의 교통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경찰의 부단한 노력에 경의를 표했다. 이 코스는 ‘전략적 교통 보안: 원칙과 절차’를 다뤘으며 독일 바덴뷔르템베르크의 모델 프리젠테이션과 독일 교통 보안 요약을 제공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내무부(http://moi.gov.ae/en)

아부다비 경찰청(https://www.adpolice.gov.ae/en)

소셜 미디어: 유튜브(http://goo.gl/Tng0xf), 페이스북(http://goo.gl/OJ5H6s), 트위터(http://goo.gl/Qa0HiO)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dpolice.gov.ae/en

연락처

UAE 내무부 사무처 전략문제 및 보안 미디어부
아부다비경찰청(Abu Dhabi Police GHQ)
보안 미디어부(Security Media)
크리스 크론(Chris Cron)
+971-(0)-50-987-1317
cron.media@hotmail.com